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2.05.22 13:55

현아, 수 많은 아이돌 제치고 키스를 부르는 입술 1위 등극

사진출처-현아 트위터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22일 (화) 저녁 7시에 생방송되는 MBC MUSIC의 <쇼챔피언>에서는 21일 성년의 날을 맞아 ‘성년의 날’ 특집으로 진행된다.

먼저 <쇼챔피언> 제작진은 올해 성년의 날을 맞는 아이돌 스타 중 '키스를 부르는 입술'의 주인공이 누구인지 시민들을 대상으로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했다. 스타들의 얼굴을 공개하지 않고, 오로지 입술만 보고 설문 조사를 진행한 결과, 원더걸스 소희, 씨스타 소유 등 성년의 날을 맞는 여자 아이돌을 제치고 포미닛의 현아가 '키스를 부르는 입술 1위'에 뽑혀 화제가 되고 있다.

남자 아이돌 중 키스를 부르는 입술 1위는 과연 누구일까? 남자 아이돌 중 '키스를 부르는 입술 1위'의 주인공은 5월 22일 저녁 7시 쇼챔피언 생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1992년생으로 올해 성인식을 맞는 아이돌 스타로는 포미닛 현아, 원더걸스 소희, 혜림, 씨스타 소유, 애프터스쿨 리지, f(x)엠버 인피니트 엘, FT 아일랜드 민환, 종훈, 제국의 아이들 동준, 틴탑 CAP, B1A4 산들, 바로, EXO-K 찬열 백현, EXO-M 첸, 헬로비너스 아라 등이 있다.

한편, 5월 22일 (화) <쇼챔피언>에는 소녀시대-태태서, 인피니트, 에이핑크, 픽시로트(영국가수), 마이티마우스, 달마시안, B.A.P, 헬로 비너스, She'z 등이 출연해 생동감 넘치는 무대를 선보인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