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2.05.22 09:32

윤세아, 스포티한 매력 몸매 과시하며 '남심 접수'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윤세아가 명품 보디라인을 드러낸 골프웨어 여름화보를 공개했다. 

22일 윤세아의 소속사 측은 “윤세아가 골프웨어 브랜드 ‘레노마 스포츠’의 모델로 발탁돼 최근 화보 촬영을 마쳤다.”고 전하며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윤세아는 SBS 새 주말극 ‘신사의 품격’에서 빼어난 미모와 발군의 실력을 겸비한 프로골퍼 ‘홍세라’역으로 분하며 평소 골프와 운동을 즐겨왔고, 수준급 골프 실력을 갖추고 있어 ‘레노마 스포츠’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돼 계약이 이뤄졌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이번 화보에 참여한 윤세아는 평소 건강을 위해 스포츠를 즐기는 연예인으로 알려져 있을 만큼 특유의 건강미 넘치는 매력을 뽐내며 자연스러운 스윙을 선보이는가 하면, 필드 위 감각적인 패션으로 편안함과 동시에 세련되고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하며 시종일관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 

레노마 스포츠 관계자는 “실제 골프, 워킹, 등산, 댄스스포츠, 필라테스 등 다양한 스포츠로 다져진 윤세아의 건강한 몸매와 모던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레노마 스포츠의 스타일리시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컨셉과 잘 맞아 떨어져 고퀄리티의 화보가 완성 됐다.”고 밝혔다. 

한편, 윤세아는 장동건, 김하늘, 김수로, 이종혁, 김민종 등의 초호와 캐스팅으로 방송 전부터 인기몰이 중인 SBS 새 주말극 ‘신사의 품격’의 드라마 인기에 힘입어 최근 전자, 의류, 식품, 유통 등 각종 광고들로부터 러브콜을 받으며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