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안하나 기자
  • 패션
  • 입력 2012.05.21 15:41

김범수, 깔끔한 셔츠와 보타이로 젠틀한 분위기의 '수트 매력' 과시

 

[스타데일리뉴스=안하나 기자]  <2012 김범수 콘서트 겟올라잇 쇼케스트라> 개최를 앞두고 있는 가수 김범수의 패션화보가 공개 돼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늘 공개 된 화보는 남성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6월호에 실릴 컷들로, 김범수는 깔끔한 화이트 셔츠와 보타이, 그리고 클래식한 블랙 스트라이프 수트로 멋을 내 고급스러우면서도 젠틀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김범수는 더욱이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50인조가 넘는 오케스트라와 빅밴드를 이끌고 역대 최대 규모의 공연을 앞두고 있는 터라 웅장하고 기품 있는 컨셉에 맞춰 남성적이면서도 품격 높은 ‘명품 화보’에 도전 한 것이다.

이에 김범수의 소속사 한 관계자는 “김범수가 처음으로 진행한 패션 매거진 화보 촬영임에도 전혀 어색함 없이 시종일관 진지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으며 의상은 물론 소품 하나까지 꼼꼼하게 신경 쓰는 완벽함을 추구했다”고 전했다.

 

아레나 측 관계자는 “김범수는 이날 촬영에서 전문모델 못지 않은 표정연기와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자신의 매력을 부각시키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며 “김범수의 부드러움과 강렬한 남성미를 넘나들며 새로운 변신을 시도 한 이번 촬영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김범수의 재발견’이라는 만족스러운 결과물로 탄생 되었다”라고 극찬했다.

김범수의 수트 매력을 확인 할 수 있는 이번 화보는 20일(일) 발간 된 ‘아레나 옴므 플러스’ 6월호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