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7.01.11 15:40

헬로비너스, 미니 6집 '미스터리 오브 비너스' 컴백 쇼케이스 성료

▲ 헬로비너스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걸그룹 헬로비너스(HELLOVENUS)가 여섯 번째 미니앨범 '미스터리 오브 비너스(Mystery of VENUS)’의 컴백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끝마쳤다.
 
11일(오늘) 오후 2시 서울 청담동 일지 아트홀에서 헬로비너스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미스터리 오브 비너스'의 컴백 쇼케이스가 열렸다. 헬로비너스는 1년 6개월 만의 컴백으로 열린 이번 쇼케이스에서 청순미부터 걸크러쉬까지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먼저 새 앨범에 수록된 발라드 곡 '빛이 내리면'으로 쇼케이스의 첫 무대를 시작한 헬로비너스는 서정적이면서도 감성을 자극하는 목소리로 그 동안에 보여주지 않았던 청순미를 발산했다.
 
이어 타이틀곡 ‘미스테리어스(Mysterious)’의 뮤직비디오와 무대가 공개됐다. 뮤직비디오에는 '비밀 요원(Secret Agent)'으로 완벽 변신한 헬로비너스의 신비롭고 여성스러운 매력이 담겼다. 
 
또 헬로비너스는 무대 위에서 늘씬한 각선미와 여신급 비주얼을 뽐내며 화려한 ‘저격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호기심 많은 여성의 모습을 표현한 강렬한 가사에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까지 더해졌다.
 
컴백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헬로비너스는 오는 12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