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7.01.11 11:35

[HD+] YG 문샷, ‘문샷 페이스 퍼펙션 밤쿠션’ 출시

▲ 뮨샷 블랙핑크 광고 컷 ⓒYG PLUS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YG PLUS의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moonshot)은 기존 쿠션제품의 단점을 보완하고 새로운 기술을 접목시킨 차세대 쿠션 문샷 페이스 퍼펙션 밤쿠션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9월, 트루컬러 립스틱 립핏(LIP FEAT.)의 출시와 함께 문샷의 브랜드 뮤즈로 활동한 YG의 신인 걸그룹 블랙핑크는 데뷔와 동시에 핫한 뷰티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 네 가지 음악 장르에서 영감을 받은 립핏은 블랙핑크만의 립 컬러 피처링으로 주목을 받았다. 문샷은 블랙핑크 멤버 개개인의 매력과 개성이 돋보일 수 있도록 신제품 별로 다른 멤버를 모델로 내세울 예정이라고 밝혔다. 올해 1월 출시된 신제품, 페이스 퍼펙션 밤쿠션은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지수와 로제의 새로운 모습과 스토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그를 이어 다음 달 출시 예정인 신제품을 통해 제니와 리사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 볼 수 있다.
 
문샷 밤 쿠션은 문샷의 베스트셀러 페이스 퍼펙션 밤 파운데이션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림성을 그대로 착안해 개발된 제품으로, 더욱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밤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기존 쿠션 제품들에 쓰이는 스펀지형 대신 밤 파운데이션의 텍스처를 살린, 최신 기술로 제작된 신축성이 뛰어난 촘촘한 매쉬를 장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메쉬를 장착함에 따라 크리미한 제형을 피부에 균일하게 바를 수 있어 피부 발림성은 물론 밀착력과 커버력, 지속력 등 다방면의 시너지 효과를 준다.
 
이 외에도 문샷 페이스 퍼펙션 밤쿠션은 쿠션 속 용기를 둥근 모양으로 제작해 잔량 없이 끝까지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문샷 페이스 퍼펙션 밤쿠션은 전국 문샷 매장과 문샷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