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음악
  • 입력 2012.05.21 12:03

'아트돌' 빅스(VIXX), 데뷔 타이틀 SUPER HERO 반전군무 공개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아이돌 최초 ‘아트돌’로 분류되는 빅스, 1차 티져 공개에 이어 타이틀곡 SUPER HERO의 2차 티져가 오늘 공개 됐다. 이제 막 데뷔하는 그룹이라고는 할 수 없을 만큼 딱딱 맞는 반전 군무씬은 한층 더 빅스를 돋보이게 한다.

VIXX의 심볼인 로보트 형상 셋트, 감각적인 LED를 사용한 이퀄라이져 셋트, 핫핑크 포인트 컬러의 회전 원통 셋트 등 다양한 공간에서 N, LEO, Ravi, KEN, 홍빈, 혁 6명의 VIXX 멤버들이 출연하여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2차 티져는 티져공개 사상 이래적으로 팬들에게 파일을 선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팬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 공세에 팬 서비스도 최고라고 화제가 되고 있다.

티저를 접한 네티즌의 “노래실력만 좋은게 아니었어?” “반전 군무다!!” 등 빅스의 댄스 실력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발라드 가수만 소속되어 있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서 첫 선을 보이는 ‘아트돌 빅스’는 처음으로 아이돌을 만들어 낸 것이라고 예상할 수 없을 정도로 완성도가 매우 높다.

숨겨둔 모습을 공개 할수록 그 기대감을 높여가는 빅스는 오는 24일 목요일 데뷔 무대를 가지며 24일 00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오픈하며 앨범 또한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