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7.01.11 10:06

비와이, 예능 첫출연 '라디오 스타' MC규현과 특급콜라보 무대 성사

▲ 비와이 규현 (라디오스타 스틸컷)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비와이와 ‘라디오스타’ MC 규현의 특급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됐다.

토크쇼에 처음 출연해 솔직한 토크를 이어간 비와이는 ‘규와이’ 규현과 특급 무대를 꾸미며 시선을 제대로 강탈할 것으로 보인다.

오늘(11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 연출 황교진)는 ‘괴물은 모두가 알아보는 법’ 특집으로 비와이-지수(블랙핑크)-로제(블랙핑크)-딘딘-지조가 출연한다.

비와이와 규현의 컬래버레이션 무대의 모습이 담긴 스틸이 공개됐다. 선 공개된 스틸 속 비와이와 규현은 각자의 자신 있는 포즈를 잡고 열창을 하는 모습이다. 두 사람이 합을 맞춘 노래는 바로 비와이의 히트곡인 ‘Forever(포에버)’.

이미 타 음악 방송에서 ‘Forever’를 열창해 큰 화제를 모았던 규현. 그는 비와이와의 컬래버레이션 무대에 자신감을 내비쳤고, 비와이는 “(랩을) 잘하시더라구요..”라며 규현의 실력을 인정했다. 이에 두 사람이 어떤 특급 무대를 선사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 밖에도 비와이는 ‘쇼 미 더 머니’를 함께한 쌈디의 러브콜을 거절한 이유와 그간 예능에서 자주 볼 수 없었던 사연을 털어놓으며 시청자와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예정이다.

비와이의 첫 토크쇼 입성기는 오늘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괴물은 모두가 알아보는 법’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