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7.01.10 18:24

포렌코즈, 송중기와 함께한 우수고객 초청 뷰티 클래스 성료

▲ 송중기 ⓒ포렌코즈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FORENCOS 포렌코즈(대표 정춘희)가 지난 7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전속 모델 ‘송중기와 함께하는 포렌코즈 뷰티 클래스’를 개최했다.
 
이번 뷰티 클래스는 포렌코즈가 국내외 온라인, 오프라인을 통틀어 선발된 VIP고객과 함께한 첫 번째 행사로 포렌코즈 제품을 활용한 ‘겨울 맞춤 보습 피부를 위한 레이어링’, ‘지속력 끝판왕! 스프링 로맨스 메이크업’, ‘넘사벽 아우라! 시티 라이프 메이크업’ 등 다양한 전문가 뷰티 팁을 소개해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 후반부에는 포렌코즈 전속 모델 배우 송중기와 함께 하는 Q&A 시간을 통해 새해에도 여전히 동안 피부를 자랑하는 송중기를 만날 수 있었다. 이 날 송중기는 영화 촬영으로 인한 구릿빛 피부와 짧은 머리로 나타나 새로운 매력으로 국내외 팬들을 사로잡으며 화장품 모델로써의 면모를 과시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럭키 드로우를 통해 송중기와 함께 사진을 찍는 행운의 주인공을 뽑고 단체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이 되었다. 송중기는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등 세계 각지에서 이렇게 많은 분들께서 오신 줄 몰랐다. 앞으로도 배우로써, 포렌코즈의 모델로써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미소를 보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