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17.01.06 10:18

연극 ‘로미오와 줄리엣’ 만명 돌파 공약이행 현장 공개

▲ 연극 ‘로미오와 줄리엣 ⓒSEM company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연극 ‘로미오와 줄리엣’이 관객 만명 돌파에 성공하면서 공약 이행에 나섰다. 

11월 14일 진행한 제작발표회에서 로미오역을 맡은 박정민 배우가 “연극개막 후 관객이 만명 넘게 극장에 오시면 배우들과 함께 소소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만 명 공약을 내세운 가운데, 지난 토크콘서트 공약에 이어 관객 만 명 돌파로 공약을 이행 요건을 성립했다. 

12월 28일에 이미 관객 만 명을 돌파한 가운데 새해를 맞이하여 1월 4일 낮 공연에 무대인사를 진행했으며, 당일 공연에 출연한 전 배우들이 공연 종료 후 직접 감사의 뜻을 전하며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했다. 

로미오 역을 맡은 배우 박정민은 “로미오와 줄리엣이 관객 추산 만 명을 돌파 했습니다. 정말 뜻 깊은 의미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이 자리에 와주신 관객 분들께 대표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라고 소감을 밝혔으며, 함께 무대에 선 손병호 배우도 “연극에 관객이 만 명 이라는 건 영화로 표현하면 천만 관객입니다”라며 관객들에게 거듭 감사인사를 전했다.

또한 현장에서는 제작사에서 준비한 폴라로이드 이벤트를 비롯하여, 추첨을 통해 전 배우 친필 사인이 기재된 프로그램북과 메트로시티 브랜드의 쥬얼리를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이어졌으며, 금일(6일) 인터파크를 통해 유료관객 1만명 돌파 기념 특별할인을 진행한다.

한편 연극 ‘로미오와 줄리엣’은 매회 관객들로 공연장을 가득 채우고 있는 가운데, 뜨거운 흥행과 관객성원을 바탕으로 군포 (1월 21~22일 군포문화예술회관 수리홀), 대전 (2월 4~5일 대전 우송예술회관), 대구 (2월 18~19일 수성아트피아 용지홀), 안동 (2월 25~26일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웅부홀) 4개 도시에서 전국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