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2.05.17 16:11

김새롬, 백색 가운입고 '4차원 큐티섹시미' 발산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방송인 김새롬이 오는 19일밤 9시 첫방되는 MBN<천기누설>에서 DNA연구원으로 변신, 4차원적 큐티섹시미를 선보인다.

‘별난 DNA연구소’간판을 내건 첫녹화 현장에 등장한 김새롬 인생 최대의 궁금증은 ‘외계인의 존재’였다. 김새롬은 “외계인과 대화를 나누는 사람들을 가장 만나고 싶고, 과학적으로 설명이 되지 않는데도 계속적으로 외계인과의 만남을 주장하는 근거가 무엇인지 알고 싶다”는 돌출 발언으로 기대감을 주었다.

<천기누설>은 ‘천가지 기이하고 누구나 궁금한 이야기’의 뜻으로 삶의 현장에서 나타나는 미스테리한 현상들을 사실적으로 연출하고 속시원하게 결론 내린다는 것이 기획의도. 김새롬은 이같은 사례들을 접하고 관계자들을 직접 만나는 연구원 역할로 주로 기인들을 만나게된다.

김새롬은 과거 방송중 “세상에서 제일 무서운것이 귀신”이라고 말해 꽤나 겁이 많은 것으로 알려진 ‘소심녀’. 그러나 <천기누설>에 고정 출연자로 캐스팅되면서 “비범한 사람들을 만나야된다니 걱정”이라면서도 한편“외계인에 대한 궁금증을 직접 체험하고 싶다”며 가슴 설레이는 표정이다.

한편 MBN에서 새롭게 선보이는‘천가지 기이하고 누구나 궁금한 이야기’<천기누설>은 살아난 기적의 생존자, 꿈으로 미래를 맞추는 사람 등 일상을 벗어난 기인들이나 대한민국에 공존하는 미스터리들을 찾는다.

미국 X-FILE의 한국버전인 <천기누설>은 김새롬과 유상무, 장동민등 3MC가 초능력을 가졌다고 주장하는 사람, 죽었다 살아난 기적의 생존자, 꿈으로 미래를 맞추는 사람 등 대한민국의 별난 사람들의 실체를 밝히기 위해 전국 방방곡곡을 찾아 다니며 이들을 과학적으로 추적하게 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