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피플
  • 입력 2017.01.03 09:28

[HD+] 채수빈, 'KBS연기대상'서 공개한 드레스 자태 화제

▲ 채수빈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배우 채수빈이 차세대 드레스 여신으로 부각됐다.
 
지난 31일 KBS연기대상에 참석한 채수빈은 빼어난 미모로 드레스를 완벽 소화해 누리꾼들의 호응을 받았다.
 
이 날 채수빈은 긴 생머리와 자연스러운 앞머리, 은은한 흰색이 감도는 복숭아빛 드레스로 청순함을 강조했으며, 가슴라인과 날씬한 허리라인이 돋보인 드레스로 은근한 섹시함을 드러냈다. 이러한 누리꾼들의 관심은 그대로 반영되어 채수빈의 이름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오르내리고 여러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계속해서 언급됐다.
 
채수빈의 소속사 관계자는 "우수상 후보에 올라서라기보다는, 큰 사랑을 받았던 '구르미 그린 달빛'에 참여한 배우로서 시청자분들에게 감사한 마음과 30주년을 맞은 KBS연기대상 축제의 현장에 참석하고자 한 마음이 컸다. 현재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와중이었지만, 오랜만에 '구르미 그린 달빛' 감독님들, 배우분들과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내 채수빈이 무척 기뻐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현재 채수빈은 1월말 방영 예정인 MBC드라마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의 여주인공 송가령 역을 맡아 촬영에 열중하고 있다. 또한 1월 8일 방영될 SBS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꽃놀이패'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