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패션
  • 입력 2012.05.17 09:28

스타일 아이콘 공효진, 의류 LAP 광고모델 발탁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타일 아이콘 공효진이 컨템포러리 멀티 SPA형 셀렉샵 LAP(랩)에서 광고모델 발탁과 함께 직접 디자인한 <LAP by Kong hyo jin> 라인을 선보였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핫썸머와 잘 어울리는 네온 컬러와 경쾌한 패턴을 포인트로 한 다양한 기법들로 프린트 된 티셔츠, 자켓, 원피스 등으로 패션 스타일 아이콘인 공효진이 직접 디자인한 그녀만의 개성이 묻어나는 의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무엇보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타일 아이콘이자 2030 여성들의 절대적인 워너비 스타로 통하는 만큼 그녀가 직접 디자인한 <LAP by Kong hyo jin> 라인의 완판 여부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LAP(랩) 관계자는 “공효진은 입고 나오는 옷들마다 화제를 일으키는 등 최고로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과시한다. 지난 드라마 최고의 사랑에서 그녀가 입은 LAP의 앵무새 프린팅 티셔츠 역시 완판 제품에 합류했다”며 “이번 작업에 공효진 자신이 가진 매력과 LAP(랩)만의 느낌을 잘 혼합하여 그 이상의 매력으로 잘 표현하였다”고 전했다. 

한편 공효진의 패션 감각이 담긴 <LAP by Kong hyo jin> 라인은 2012년 5월 중순부터 ‘LAP(랩)’의 전국 매장과 WWW.LAPKOREA.COM 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