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패션 · 뷰티 > 패션
모바일에서 기사보기
     
권소현 “아이돌 연기 전향 시선? 호평 받는 임시완처럼 맡은 역할 잘하면 돼”
2017년 01월 02일 (월) 10:55:11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인도네시아어
문지훈 기자 news@stardailynews.co.kr
공감
네이버밴드

   
▲ 권소현 ⓒbnt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걸그룹 멤버에서 배우로서 홀로서기에 도전하는 권소현을 만났다. 꾸준히 그룹 활동을 해왔던 그는 이제 모든 것을 스스로 선택하고 책임져야 하는 변화에 두려움과 기쁨을 동시에 느낀다고 전하며 bnt와 화보 촬영에 임했다. 
 
여행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첫 솔로 활동을 앞두고 있는 그는 “여행 프로그램이 들어왔다는 얘기를 들었을 때 새로운 시작에 앞서 저의 진솔한 생각들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단순한 예능이 아닌 숨겨진 저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아서 선택하게 됐어요”라고 답했다. 또한 또래보다 사회생활을 일찍 시작한 탓에 ‘애늙은이’라는 말을 많이 들어 그런 모습들도 자연스럽게 나올 것 같다고 전했다.
 
최근 항간에 돌고 있는 걸그룹 7년 차 징크스에 대해서는 “각자의 생각들도 다 다를 뿐만 아니라 회사와의 문제도 있다 보니 다들 개인을 위한 선택을 하는 것이 맞는데도 안타까운 면이 있는 것 같아요. 저도 그랬거든요. 초창기와 달리 나를 먼저 생각하고 나서 팀을 생각하게 되더라고요. 원랜 팀이 먼저였는데. 그런데 그런 모습이 잘못된 게 아니라는 게 더 마음 아픈 것 같아요” 라며 소신 있는 답변을 전하기도 했다.
 
아이돌 출신의 연기자들에 대한 대중의 시선에는 “시선이 마냥 고울 수도 없고 나쁠 수도 없는 것 같아요. 제가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달린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요즘에는 아이돌 분들이 연기를 했을 때 예전에 비해 나쁜 평이 많이 줄었잖아요. 임시완 오빠 같은 경우도 그렇고요. 그래서 제가 맡는 역할에 맞게 잘 하는 일만 남은 것 같아요”라고 전했다.
 

   
▲ 권소현 ⓒbnt

어려서부터 의학 드라마를 좋아했다는 그는 기회가 된다면 꼭 출연해보고 싶다는 의사를 표현하기도 했다. 덧붙여 ‘낭만닥터 김사부’의 서현진 캐릭터를 눈여겨보고 있다며 똑 부러진 캐릭터를 맡아보고 싶다고도 했다.
 
연기 롤모델로는 하지원을 꼽았다. “나이가 들고 더 내공이 쌓이면 하지원 선배님처럼 액션까지 할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어요. 어려서부터 좋아했어요. 뭐든 다 할 수 있는 분인 것 같아요. 액션도 가능하시고 로맨틱 코미디도 하실 수 있고 연기 폭이 넓으신 선배님 같아서 참 멋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하지원 선배님처럼 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어요”라고 답하기도. 특히 같은 회사 선배인 배우 연정훈이 연기에 대한 조언을 많이 준다며 고마움을 표현하기도 했다. 
 
아직 어린 나이, 연기 말고는 어떤 분야에 관심이 있냐는 질문에는 주저 없이 ‘인테리어’라고 답했다. 전문성은 없더라도 다른 사람의 집을 꾸며주거나 인테리어에 관련된 조언을 해주고 싶다며 의외의 답변을 전하기도 했다.
 
얼마 전부터 필름 카메라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는 그는 “친구랑 같이 일본 여행을 간 적이 있어요. 그전부터 필름 카메라로 사진을 찍어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일본 여행을 간 김에 일회용 필름 카메라를 사서 사진을 찍고 인화를 하게 됐어요. 평소에 카메라를 가지고 다니면서 찍는 것도 좋고 여행 가서 찍는 것도 좋아요. 그걸 인화했을 때 어떤 사진이 나왔을까 설레기도 하고 좋더라고요”라고 답했다.
 
또한 쉬는 날에는 뭐하고 지내냐는 질문에는 “제가 ‘나 혼자 산다’에 박진주 언니 편을 봤는데 PC방을 가시더라고요. 방송을 보니 PC방은 어떨까 너무 궁금한 거예요. 어렸을 때 말고는 못 가봐서 친구랑 가 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쾌적하더라고요. 컴퓨터로 뭐 할 게 있을까 했는데 오버워치가 재밌다길래 해봤는데 너무 재밌었어요. 그래서 게임용 노트북도 샀어요”라며 웃음 섞인 대답을 전했다.
 

   
▲ 권소현 ⓒbnt

최근 친하게 지내는 연예인으로는 걸그룹 레인보우 멤버였던 재경을 꼽으며 “강아지 때문에 자주 만나요. 같은 종을 키우고 있거든요. 그래서 정말 자주 만날 때는 주말마다 만났어요. 강아지 공원에 데려가서 같이 놀게 하고 서로 공감대가 많아서 이런저런 얘기도 많이 하고 참 좋아요”라며 친분을 드러냈다.
 
아무래도 오랜 시간 무대에서 보낸 그에게 무대에 대한 아쉬움이 없냐는 질문을 하자 “무대에 대한 아쉬움이 없다고 하면 거짓말인 것 같아요. 가끔 길을 가다가 노래가 들리거나 친구들이나 사람들을 만났을 때 저를 알아보시면 “포미닛이다”라고 말씀하세요. 아쉬운 것도 많지만 좋은 추억으로 생각하려고요. 무대에 다시 서는 건 나중에 기회가 왔을 때 고민해봐야 할 것 같아요. 당분간은 배우로서의 모습을 보여드릴 계획이지만 가능성은 있는 것 같아요“라고 답했다.
 
2017년도에는 새로운 작품으로 대중과 팬들 앞에 서고 싶다는 권소현. “그룹 멤버의 이미지를 없애는 게 좋을지 가지고 가는 게 좋을지 고민을 했는데 제가 앞으로 하게 될 역할에 맞는 모습을 보여드리는 게 맞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내 모습이나 팀의 색깔보다는 그 역할의 모습으로 다가가야 시청자분들도 잘 받아주실 것 같아요”라며 솔직한 답변을 전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팬들에게는 “힘들었을 때 힘을 많이 줬던 팬들이 기억에 남는 것 같아요. 기사가 나가고 나서 제 생일이었는데 원래 같았으면 회사에서 생일파티를 준비해줘서 팬들이랑 좋은 시간을 보냈을 거예요. 그런데 그렇게 하지 못하니까 팬분들이 준비해서 따로 생일파티를 해줬어요. 너무 고맙더라고요. 연락할 방법도 없었을 텐데 챙겨주고 싶어서 준비했을 마음을 잘 아니까 너무 고마웠어요. 꾸준히 응원해주시는 팬들에게 고맙다는 얘기도 꼭 하고 싶어요”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copyrightⓒ스타데일리뉴스.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스타데일리뉴스 사진 영상 외 [기사콘텐츠 구매] 바로가기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 페이지] 바로가기
종합인터넷신문 스타데일리뉴스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트위터][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공감
네이버밴드
인기기사
[S포토+] 기태영 로희 유진, '행복한 가족' (바다 결혼식)
[S포토+] 여자친구 은하, '전교 1등 은하' (뮤직뱅크 출근길)
이루, 연기자 조성현으로 사랑받는 이유
[S톡] 박해진-유아인-최진혁, ‘주말 밤 사랑에 빠질 준비 되셨나요?’
[S포토+] 로희, '누구 닮아 이렇게 예쁠까' (바다 결혼식)
1

[S영상] 신화 에릭, '여심 녹이는 부드러운 남자' (팬사인회)

[S영상] 신화 에릭, '여심 녹이는 부드러운 남자' (팬사인회)

[스타데일리뉴스=소가영 기자] 신하 에릭이 25일 오후, 서울 강서구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열린 '비비고 육개장 팬사인회'에 참석했다.
ⓒ 스타데일리뉴스(http://www.stardaily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S포토+] 기태영 로희 유진,
[S포토+] 여자친구 은하, '전
이루, 연기자 조성현으로 사랑받는
[S톡] 박해진-유아인-최진혁,
[S포토+] 로희, '누구 닮아
[S포토+] 프리스틴 예하나-로아
[S포토+] 채시라, '패셔니스타
[S포토+] 에이핑크 손나은, '
[S포토+] 안재현, '잘 다녀올
구혜선, '당신은 너무합니다' 하
[S포토+] 브레이브걸스, '완벽
[S영상] 라붐 에이핑크 세븐,
[S포토+] 갓세븐 진영, '자세
[S포토+] 비투비 이민혁, '본
[S포토+] 러블리즈 류수정, '
[S포토+] 프리스틴 은우 시연
[S포토+] 여자친구 신비, '흘
[S포토+] 몬스타엑스, '태극권
[S포토+] 정동하, '저도 참석
[S포토] 씨스타 효린, '카리스
[단독] 바다 결혼식 본식 현장,
[단독] 빅뱅 탑, 서울경찰악대
[단독 S영상] AOA 씨엔블루,
[단독 S영상] 송지효, '청순
[단독] 런닝맨 대만 팬미팅, '
[단독] 신민아, 2월 동국대 연
[단독] 배우 장준유, 오는 2
[단독] 배우 이영하, 오늘(24
[단독] '내년 1월 6일 결혼'
[단독] 허클베리피 ♡ 나아람,
[단독] 여자친구 신비, 무대
[단독 S영상] 수지 임주은 김민
[단독 S영상] 갓세븐 입국 현장
[단독] 가인·주지훈 소속사, 루
[단독] JYJ XIA 김준수,
[단독 S영상] 트와이스 쯔위,
[단독] 배우 정경호, 오늘(8일
[단독 S영상] 유재석 이광수 김
[단독 S영상] AOA 대만 팬미
[단독] 김석민♥임선영 어제 20
[단독] '당구여신' 차유람 결혼
[단독 S영상] 정우성 산다라박
[단독 S영상] 걸스데이 입국현장
[단독 S영상] 나나 공항패션,
[단독 S영상] 가수 비(정지훈)
[단독 S영상] 제34회 홍콩 금
[단독 S영상] 이민호 참석, 중
[단독 HD+] 이세은 결혼 본식
[단독] 김민정 FA, 더좋은 이
[단독] 남궁민, 계약 만료 임박
[단독] 배우 김고은 윤여정, 창
[단독] '출산드라' 김현숙 득남
[단독] 걸스데이 민아, "서울가
[단독] 소녀시대 윤아, ‘실명퇴
[단독] 전역 앞둔 유승호, 김대
[단독] 빌보드 코리아 사이트 중
[단독] '불구속기소' 에이미 가
[단독] 배우 박주미, 씨제스엔터
[단독] '루비반지' 황순영 작가
신문사소개 | 콘텐츠 구매 | 구독신청 | 기사제보 | 광고안내 | 제휴안내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미디어그룹 | 등록일자:2011.1.18 | 제호:스타데일리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1478 | 사업자등록번호 : 120-87-63595
발행인 : 황정현 | 편집인 : 황정현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병준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개포동 1239-10 창덕빌딩 | Tel : 02-552-5088 | Fax : 02-3461-7070
Copyright 스타데일리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보도자료 수신처 news@stardaily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