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명연 기자
  • 음악
  • 입력 2012.05.16 17:37

인피니트, 국내 음원차트 6개 1위 싹쓸이…지금은 '인피니트' 시대

사진-인피니트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김명연 기자] 인피니트가 발매와 동시에 국내 음원 차트를 싹쓸이했다.

15일 세번째 미니앨범 <INFINITIZE>를 발표한 인피니트는 타이틀 곡 ‘추격자’로 멜론, 엠넷, 싸이월드 뮤직,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등 국내 6개 음원사이트 1위를 모두 장악했다.

특히 같은 시기에 앨범을 발매한 JYJ의 준수, 아이유와 각축전을 벌이며 싸이월드 뮤직과 네이버뮤직에서는 1위부터 5위까지 이번 앨범의 수록곡들로 차트 줄세우기를 선보이는 기염을 토해 네티즌들을 깜짝 놀라게 하고 있다.

타이틀곡 '추격자'는 세련된 비트감에 묘하게 대비되는 한국적인 정서의 가사체와 선율이 어우러진 특별한 구성의 곡으로 인피니트만의 개성이 빛을내며 히트를 예감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인피니트는 지난 15일 앨범발매와 함께 원데이 논스톱 쇼케이스에서는 부산, 광주, 대구, 대전, 서울 5개도시 콘서트에 상상할 수 없는 관객을 끌어 모으며 성황리에 미션을 완수했다.

인피니트의 이번 앨범은 "전곡이 타이틀"이라 할만큼 다양한 장르적 구성과 한층 더 발전된 음악성을 자랑하며 '고퀄리티 미니앨범'으로 불리며 앨범 수록곡 전부가 음원차트에서 고르게 인기를 얻으며 가요계 강자임을 각인시켰다.

한편 인피니트는 15일, 새앨범 <INFINITIZE>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방송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