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12.05.16 16:17

아이유 생일선물, 결식아동에게 기부 결정 "마음도 이~뻐"

사진출처 - 아이유 트위터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아이유의 다국적팬들이 16일 생일을 맞은 아이유에게 생일축하 쌀드리미화환을 보내 화제다.

이날 오전 아이유의 소속사인 로엔엔터테인먼트 사옥 1층 로비에 배달된 아이유 생일축하 드리미 쌀화환은 '아이유의 20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WeHeartIU International Forum'이란 메시지와 함께 아이유의 생일을 의미하는 516kg 쌀화환과 '祝 生日 간지작살 연예인(??) 아이유, LNS & IU studio'란 메시지와 함께 아이유의 20번째 생일을 의미하는 200kg 쌀화환 등 716kg이다.

아이유 생일축하 드리미 쌀화환 716kg은 아이유가 지정하는 결식아동 등 어려운 이웃에게 아이유의 이름으로 기부된다. 드리미 쌀 716kg은 결식아동 6000명이 한 끼를 먹을 수 있는 양이다. 소속사는 사옥 1층에 있는 아이유 생일축하 드리미 쌀화환을 오는 20일까지 로비에 둘 것으로 알려졌다.

또 아이유는 16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와 우리 팬분들 고마워요! 회사 복도에 저렇게 진열 돼있다네요! 고맙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진열돼있는 쌀화환을 게재하며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아이유는 오는 6월 전국 투어 단독콘서트 'Real Fantasy' 진행에 앞서 싱글 앨범 '스무 살의 봄'을 발표하며 타이틀곡 '하루 끝'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