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상범 기자
  • 방송
  • 입력 2012.05.16 16:15

백아연 결별, 'K팝스타' 때문? "몸이 멀어지니 마음도 멀어져"

사진출처 - SBS 강심장' 방송화면

[스타데일리뉴스=김상범 기자] 'K팝스타' 백아연이 남자친구와의 결별 사실을 고백해 관심을 끌었다.

지난 15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에는 'K팝스타' 참가자들이 출연, 백아연이 남자친구와 헤어졌다는 뒤늦은 고백으로 시선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백아연, 이미쉘, 이승훈 사이에 삼각관계를 암시케 하는 묘한 분위기가 감지됐고, 이를 가만히 보고있던 이특은 “백아연씨는 남자 친구가 있다고 말하지 않았느냐”는 질문을 던졌다. 이에 백아연은 "사실 남자 친구랑 헤어졌다"고 고백, 주변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백아연의 대답에 박경림은 "혹시 이승훈 때문인거냐"고 질문했고, 백아연은 "그건 절대 아니다”라며 "'K팝스타'에 출연 때문에 합숙하는 일도 생기고 하다보니 ‘몸이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진다’는 말처럼 그렇게 정말 헤어지게 됐다"고 결별의 이유를 설명했다.

또 백아연은 "이승훈과 합동무대 안무 동작에 스킨십이 있었는데 당시 여성 팬들이 소리를 지르며 난리였다"며 "그 사건 이후 이승훈의 팬카페에 들어가 분위기를 살폈다"고 솔직한 심정을 전했다.

한편 이날 '강심장'에는 'K팝스타' 백아연을 비롯 박지민, 이하이, 이승훈, 이미쉘, 김나윤이 출연해 개성 넘치는 입담을 과시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