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상범 기자
  • 피플
  • 입력 2012.05.15 10:31

김범수, 신곡 ‘Rock Star’ 블록버스터급 초호화 티저영상 화제

 
[스타데일리뉴스=김상범 기자] 오는 17일 신곡 발표를 앞두고 있는 가수 김범수의 블록버스터급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15일 오전 10시 김범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 된 이번 티저 영상은 무려 2분 43초 분량의 영상으로 한편의 첩보 영화를 보고 있는 것 같이 화려한 스케일과 영상미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티저 영상은 아이비의 ‘찢긴 가슴’, 미쓰에이 ‘굿바이 베이비’, 브라운아이드 소울 ‘비켜줄게’ 등의 뮤직비디오 연출로 유명한 송원영 감독의 작품이다. 

김범수와 같은 소속사인 연기파 배우 손창민, 정호빈, 박정철, 오윤아 그리고 가수 아이비가 총출동 해 화제를 모은 이번 영상은 이들의 뛰어난 연기력으로 영상의 몰입 도를 높여주고 있다. 또한 티저 영상에 삽입된 오케스트라 곡은 돈스파이크가 김범수의 히트곡들을 재 편곡 해 만든 곡으로 김범수의 콘서트 인트로 무대에서 라이브로도 선보일 전망이며 웅장하고 화려한 사운드가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압도 하고 있다. 

이에 김범수의 소속사 한 관계자는 “이번엔 발라드가 아니다’라는 문구에서 보여지듯이 김범수의 컴백은 발라드가 아닌 전혀 새로운 곡으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해줄 예정이다.”고 전하며 “영상의 마지막 부분에 공개 된 ‘Rock Star’라는 제목에서 느껴지듯이 신나는 리듬과 김범수의 시원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노래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고 밝혔다. 또한, 이 관계자는 “티저 영상 속 수화기 너머로 들리는 노래 소리에 귀 기울여 들으시면 이번 신곡 ‘Rock Star’의 일부를 들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범수는 오는 25일부터 3일간 세종문화회관에서 개최되는 <2012 김범수 콘서트 겟올라잇 쇼케스트라> 공연을 앞두고 현재 콘서트 막바지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