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안하나 기자
  • 음악
  • 입력 2012.05.14 18:06

이환희 가수데뷔, 발라드 곡 ‘비밀’로 "소녀시대 아쉬움 있지만 미련은 없다"

사진출처-위디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안하나 기자] 소녀시대 서현의 절친으로 알려진 이환희가 가요계에 데뷔하자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환희는 소녀시대의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에서 서현, 유리 등과 함께 연습생 생활을 했지만 소녀시대 멤버를 뽑는 최종 쇼케이스에서 탈락해 소속사를 떠났다.

이환희는 지난달 23일 인터넷에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 공개 했고, 25일 발라드곡 ‘비밀’을 국내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공개하며 정식으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데뷔곡 ‘비밀’은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작곡가 황재웅이 작곡했다.

이환희는 “약 10년간 키워 온 가수의 꿈을 이제야 이루게 됐다”며 “성원해준 분들에게 보답하는 심정으로 노력하는 가수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환희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소녀시대 멤버 발탁 과정에서 자신이 탈락한 이유에 대해 공개했다.

SM엔터테인먼트에서 다년간 연습생 생활을 해온 이환희는 소녀시대 최종 멤버 발탁과정에서 떨어져 써니 때문에 탈락한 것 아니냐는 의문이 제기됐었다. 이에 “내가 많이 부족해서 소녀시대 멤버에서 탈락했다”며 “소녀시대에 대한 아쉬움은 있지만 미련은 없다. 열심히 하면 언젠가 많은 분들이 이환희로만 기억해줄 것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