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16.12.26 08:34

넬(NELL), ‘크리스마스 인 넬스 룸 2016’ 콘서트 성료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넬이 지난 24일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열린  ‘크리스마스 인 넬스 룸 2016 (CHRISTMAS IN NELL'S ROOM 2016)’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루징 콘트롤(Loosing Control)’로 공연의 포문을 연 넬은 지난 8월 발표한 정규앨범 ’C’의 수록곡 ‘이명’, ‘습관적 아이러니’, ‘Day after day’, ‘Full Moon’,’STAY’등을 비롯해 다양한 히트곡과 레파토리로 1회와 2회 6,500여 관객과 감성의 120분을 가득 채웠다.
 
특히 크리스마스 공연을 찾은 많은 관객들의 설레는 마음을 단 한 곡의 오프닝 곡으로 넬의 방으로 온전히 집중시키며 차분하면서도 서정적인 분위기로 관객들의 찬사를 이끌어 냈다
 

▲ 넬 콘서트 ⓒ스페이스 보헤미안

넬의 김종완은 “언제부터인가 연말이면 음원을 발매를 하고 공연을 해야 한 해가 끝나는 것 같은 기분이 든다”고 전하며 최근 발표한 신곡 ‘그리워하려고 해’를 최초로 라이브 무대로 선보였다.
 
매년 12월 24일 팬들과의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연출하는 넬의 브랜드 공연‘크리스마스 인 넬스 룸  (CHRISTMAS IN NELL'S ROOM 2016)’은 예매가 시작된 후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대표 감성 록밴드로서의 파워를 아낌없이 보여줬다.  
 
한편 올해 독립레이블 스페이스 보헤미안을 설립하고 정규앨범, 싱글 등을 발표하며 바쁜 한 해를 보낸 넬은 내년 1월 대만에서의 음반 발매와 콘서트로 본격적인 대만 진출에 나서며 올해에 이어 바쁜 2017년을 예약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