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방송
  • 입력 2012.05.14 11:59

성유리, '잔뜩 독 올랐다' 싸늘한 독설연기 호평 줄이어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배우 성유리가 MBC 주말특별기획 ‘신들의 만찬’에서 서현진(하인주 역)에게 차가운 독설을 퍼부으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13일 방송에서 준영은 가출한 상태에서 술에 취해 있는 인주에게 “대체 언제까지 어리광 부릴 건데? 얼마나 더 관심이 필요해?”라며 “네 이름 안 뺏어가, 그러니까 집으로 들어가. 하인주라는 이름 너 가져”라며 차가운 모습을 보였다. 

이에 인주는 들고 있던 술잔을 준영에게 부으며 “네가 그 이름을 적선하듯 줄 수 있다고 생각하는 거야?”라며 분노했고, 준영은 지지 않고 앞에 있던 술을 뿌리며 “하인주라는 이름 때문에 너만 열심히 산 것 같니? 너만 억울해?”라고 반격을 가했다. 

특히 그녀는 “꿈도 자존심도 없고, 가족의 사랑도 모른 채 그저 하인주라는 이름 때문에 바보처럼 벌벌”이라며 “내가 왜 너 때문에 22년만에 찾은 가족들이랑 밥 한끼 제대로 못 먹어야 해? 우리 가족들이 너한테 미안해하는 걸 내가 왜 지켜만 봐야 하냐고!”라며 직설적으로 독설을 퍼부으며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이에 네티즌들은 “성유리와 서현진이 대립할 때 숨막힐 정도로 긴장감이 높았다”, “성유리가 독설을 퍼부을 때 통쾌했다”, “성유리가 직설적이고 차가운 모습도 잘 소화해내는 듯”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주말특별기획 ‘신들의 만찬’에서 성유리는 서현진과 아리랑 새 명장 자리를 놓고 마지막 경합을 앞두고 있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