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방송
  • 입력 2012.05.14 10:40

서영희, "너 복권 된거야?" 임창정 최대위기의 결말은?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지운수대통’ 서영희가 임창정에게 직격타를 날렸다.

지난 13일 전파를 탄 TV조선 주말드라마 ‘지운수대통’ 8회 말미에서 운수(임창정)의 럭키복권 1등 당첨 사실을 은희(서영희)가 최초로 눈치 챈 것이다.

이날 방송에서 은희는 운수가 선물한 명품 가방을 자연스레 ‘짝퉁’ 취급하는가 하면, 회사 동료 수아(임채원)의 눈썰미에도 ‘SA급 짝퉁’이라 확신하며 원래 가격보다 훨씬 저렴한 축에 드는 30만원에 가방을 팔아넘기는 참사를 일으켰다. 속사정을 밝힐 수 없는 운수는 당장 물러오라며 노발대발했지만 아랑곳하지 않는 은희를 향해 홀로 분통을 터뜨려야 했다.

그러나 얼마 후 수아는 은희에게 “이거 짝퉁 아니다. 진품이다.”라며 가방을 돌려줬고, 명품 매장에서 진품 여부를 확인한 은희는 그간 운수의 수상했던 씀씀이와 행적을 곰곰이 되새겨본 후, 퇴근하는 운수를 향해 “지운수! 너 럭키 됐지?”라고 직격타를 날려 운수를 혼비백산하게 만들었다.

이 장면에서 서영희는 의심 가득한 눈빛으로 임창정을 말없이 뚫어져라 노려보며 시청자의 손에 땀을 쥐게 하는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했다. 이와 동시에 내 집 마련을 위해 2세 계획까지 미룬 채 알뜰살뜰 악착같이 허리띠를 졸라매는 억척 ‘생강녀’ 은희가 남편의 당첨 여부와 금액을 알게 될 경우 어떤 반응을 보일지에 대한 기대감 또한 상승하고 있다.

한편 1등 당첨을 철저히 숨겨오던 운수가 은희라는 역대 최대의 위기에 어떻게 대처할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TV조선 ‘지운수대통’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6시 50분 TV조선에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