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상범 기자
  • 방송
  • 입력 2012.05.13 18:43

장동건, '프로건축사' 카리스마 뒤의 허술함 "더 매력 돋네"

 
[스타데일리뉴스=김상범 기자] 오는 26일 첫 방송될 ‘신사의 품격’은 장동건-김하늘-김수로-김민종-이종혁 등 대한민국 초특급 배우들이 ‘초강력 신품 라인’으로 의기투합,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 장동건은 시크하게 ‘불꽃 독설’을 내뱉는 건축사 김도진 역을 맡아 12년 만에 브라운관으로 복귀한다. 

장동건은 오는 26일 방송될 ‘신사의 품격’에서 건축사 설계도면을 작업하기 위해 집중하고 있는 모습을 통해, 일에 관해서는 철저하게 프로페셔널한 건축사 김도진의 카리스마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무엇보다 장동건은 한껏 몰입해서 설계도면을 그리고 있는 건축사다운 모습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자신의 일에 정신없이 몰두하고 있는 장동건의 모습이 보고만 있어도 여심을 두근거리게 만들고 있는 것. 여기에 까칠한 독설가이자 냉철한 건축사 김도진 이미지에 걸맞은 단정하면서도 개성있는 패션스타일을 선보이며 무한매력을 발산할 전망이다. 

특히 장동건이 그려낼 김도진은 매사에 빈틈없고 일에 있어서는 날카로운 아우라를 갖고 있지만, 20여 년 동안 함께 해온 고등학교 동창들 앞에서는 냉철한 포스 따위는 벗어던진 채 허당스러운 면모를 드러내는 인물. 또한 짝사랑하는 여인으로 인해 어쩔 수 없는 멘붕 상태를 겪는 모습을 통해 180도 반전 코믹 연기를 펼치게 된다. 정의롭고 강한 캐릭터를 주로 보여줬던 장동건이 망가짐을 불사하는, 파격적인 변신을 예고하면서 2012년 안방극장 ‘로코킹’ 등극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신사의 품격’은 아련한 첫사랑처럼 달콤 쌉싸래하면서도 설레는 로맨스가 그리운, 네 남자의 4인 4색 컬러풀 로맨스를 그려내며 ‘차원이 다른’ 로맨틱 코미디를 예고하고 있다. 김은숙 작가와 신우철 PD 등 ‘명불허전’ 제작진과 배우들이 들키고 싶지 않은 남자들의 심리를 총천연색으로 화끈하게 풀어낼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