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상범 기자
  • 피플
  • 입력 2012.05.11 09:52

인피티트 티저, '스케일-스펙터클-스토리' 3박자 완벽 영상 '감탄일색'

 
[스타데일리뉴스=김상범 기자] 인피니트가 새 앨범 타이틀곡 티저영상이 관심을 끈다.

11일 자정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새 앨범 타이틀곡 '추격자' 티저영상은 블록버스터 영화에 필수적으로 들어가는 3S요소인 스케일(Scale), 스펙터클(Spectacle), 탄탄한 스토리(Story)를 갖춘 뮤직비디오의 예고편을 방불케 하며 네티즌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30초 분량의 티저영상에는 ‘추격자’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생동감 있고, 화려한 볼거리들이 가득 차 있어 새롭게 공개될 음악과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이 영상은 자동차 사고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영화에서 사용되는 360도 특수 회전 카메라 기법을 사용하여 스펙터클한 감동을 전해주고 있다. 

또한 에스닉함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준비한 대규모 세트촬영, 현장감을 전달하기 위해 진행된 야외촬영과 특수촬영 등 유례없는 제작비와 스탭들을 동원하여 스펙터클함을 자랑하고 있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당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스케일 정말 대단하네요", "기대감 충만", "웬만한 영화보다 화면이 낫다"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인피니트는 오는 15일 새 앨범 <INFINITIZE>의 발매를 기념해 국내 5개 도시에서 아시아 최대규모의 원데이 논스탑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화려한 귀환을 알릴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