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소영 기자
  • 방송
  • 입력 2011.04.25 15:58

가수 ‘장우혁’소식..WH WORLD 오픈과 동시 방문자 폭주

모두가 잠든 주말 밤... 만 오천명이 급습

 
가수 ‘장우혁’의 WH WORLD홈페이지가 새롭게 개편되어 오픈 되었다.
오랜만에 팬들과 소통하는 만남의 장소여서인지 오픈 한지 하루도 지나지 않아 4~5시간 만에 방문자수가 만오천명을 넘어서며, 가수 ‘장우혁’의 인기를 다시 한번 증명해 주었습니다.

팬들은 지금까지 국내에서 한동한 모습을 볼 수 없었던 가수 ‘장우혁’ 소식을 접하기 위해 늦은 새벽시간인데도 불구하고 WH WORLD 오픈가 동시에 가수 ‘장우혁’에 대한 소식을 알고 싶어하는 팬들로 WH WORLD방문자 수가 폭주하는 진풍경을 나았다.

WH WORLD개편을 시작으로 가수 ‘장우혁’의 컴백준비를 알리는 반가운 소식과 함께 가수 ‘장우혁’의 인사말이 담긴 영상과 후배 가수들의 (동방신기, FX, 김태우, 데니 안, 손호영, 마이티마우스,  휘성, 레인보우, 이현 등)의 개편 축하 메시지가 담긴 영상까지 WH WORLD 메인 화면에 공개 되면서 팬들에겐 가수 장우혁의 미친 인맥과 컴백소식을 접할 수 있었다.

WH WORLD개편 시작으로 가수 장우혁은 앞으로 공식 홈페이지(http://whworld.org)를 통해 참신한 정보를 올려 팬들과 함께 공유할 계획을 밝혔다.

현재 가수 장우혁은 막바지 컴백 무대준비를 앞두고 보여줄 수 있는 음반과 퍼포먼스를 준비하며,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며, 곧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