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2.05.10 16:14

김종민, 솔로 싱글 `두근두근` 발표 '솔직 & 독특' 가사로 관심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국민 댄스그룹 '코요태'의 김종민이 달콤쌉쌀한 음악을 들고 돌아왔다.

싱글 `오빠 힘내요`를 발표한지 1년여만에 두번째 솔로 싱글 '두근두근'을 발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1박 2일'을 통해 순수청년으로 자리매김한 김종민의 두번째 솔로 싱글 `두근두근`은 코요태의 'good good time' 앨범 이후 다시 만난 김종민과 작곡가 '우리형과 내동생'의 역작이다.

작사,작곡과 편곡까지 '우리형과 내동생'이 심혈을 기울인 곡으로 미디움 템포의 어쿠스틱한 사운드로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사랑에 대한 설레임과 두근거림을 표현하는 노래이다. 

특히, 곡의 인트로에서는 실제 연인을 방불케하는 길미와 김종민의 오글거리는 나레이션은 실제 연인처럼 느껴진다. 코믹하게 오프닝을 시작해 절로 웃음이 터져나올만큼 관심을 끌고 있다. 순수청년 김종민의 편안한 보컬과 길미의 깜찍하고 비트있는 랩이 어우러져 한층 완성도를 더한다. 

김종민의 새 싱글 '두근두근'은 톡톡튀는 가사에서도 큰 매력을 느낄수 있다. 특히 작사에서는 랩피쳐링을 참여해준 길미의 아이디어도 보태졌다. 웃음을 자아내는 듯한 가사이지만 속내는 남자로서 듬직한 내면의 마음을 솔직담백하게 전달한다.

한편 김종민은 솔로 두번째 싱글 `두근두근`으로 감춰진 자신의 새로운 감성을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