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6.12.15 22:46

中 탕궈뤼쥐, 해외여행 거주 플래폼 '서당기' 통해 한국 숙박 나눔모드 개시

▲ 해외여행 거주 플랫폼 서당기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요즘 사람들은 일상 생활에서 탈피하는 방법으로 단순히 말타고 꽃구경 하는 여행이 아닌 여행지에서 현지인들과 함께 어울 리는 생활문화체험식 여행을 지향한다.

中 탕궈뤼쥐는 중국인 맞춤형 원스톱 해외여행거주플랫폼인 서당기(西棠记)를 통해 최근 여러개의 고객맞춤형 클래식 코스를 준비했으며 베테랑여행가, 탕궈뤼쥐(棠果旅居) CEO 및 여러 업계 명인들과 함께 마인드 있는 해외여행 상품을 준비했다.

현재 탕궈뤼쥐(棠果旅居) CEO가 직접 일본, 태국여행의 꿀팁을 전수해주며, 덩리쥔처럼 멋진 여성과 함께 태국 치앙마이(清 迈)의 달콤함을 느끼고, 바이칼호에서 온몸을 감싸는듯한 평온함을 체험토록 한다. 스키 애호가는 아름다운 눈꽃으로 뒤덮인  일본 홋카이도를 추천하고, 패러글라이딩 애호가는 네팔 전문코치를 안배하여 환타지 꿈을 실현 시켜준다. 

최근 서당기(西棠记)는 한국의 전반적인 루트를 구축하여 새로운 형식의 한국 문화배경 속 공간을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외국에 거주한 탕궈뤼쥐 CEO 김동철은 서로 다른 국가들과 여러 영역에서의 협력을 강화해 주 업무를 주로 해외시장의 개척에 중점을 두고 있다.  

탕궈뤼쥐 서당기는 현재 전세계 수십개 나라에서 룸예약이 가능하다. 민박예약 외에도 픽업서비스, 렌트카, 현지여행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근 한국시장에 진출 했으며, 현지 여행 전문가들과 좋은 파트너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또한 한국 민박주인과 여행사 등 신규 제휴 신청(mayingchao@tgljweb.com)도 받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