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피플
  • 입력 2012.05.10 15:06

성시경, 콘서트 전용 '코믹 몸개그' 영상 대방출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감미로운 음색과 은은한 미소로 여심(女心)을 사로 잡아왔던 ‘발라드 황제’ 성시경이 놀랍도록 ‘예능감’이 충만하다는 점은 아는 사람은 아는 사실이다. 물론 ‘아바타’로 파격 변신을 꾀했고 <1박2일> 멤버로 활발히 활동중에 있지만, 그의 진정한 ‘예능감’은 본인의 콘서트 현장에서 정점을 이룬다.

오는 5월 펼쳐질 야외 콘서트 <성시경의 축가>에 앞서 성시경이 그동안 단독 공연에서 보여줬던 ‘몸개그’ 화제 영상들을 온라인에 ‘깜짝’ 공개했다. 이 영상들은 <비자카드> CF 및 개그콘서트의 <사마귀 유치원>을 패러디한 ‘코믹 버전’과 <사랑에 관하여>, <내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 등 ‘순수 버전’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중 <비자카드> CF 패러디는 지난 2011년 전국투어를 기념하고자, 실제로 성시경 본인이 전국 5개 도시를 돌며 직접 촬영한 영상이며, <성마귀 유치원>은 <사마귀 유치원>을 본 따 “성시경처럼 되는 거 어렵지 않아요~”라는 내용으로 공연장을 웃음바다로 만든 화제의 영상이다.

오는 5월 26일, 27일 양일간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개최될 <성시경의 축가>는 ‘가장 아름다운 계절, 가장 아름다운 모습으로 오세요’라는 헤드카피처럼 ‘결혼식 피로연’이라는 컨셉트로 이루어지는 공연이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랑 노래들을 레퍼토리로 준비하고 있다.

하지만 이 공연에서도 ‘파격’ 예능감은 결코 빠질 수 없는 핵심 코너. 핑크색 핫팬츠 입은 ‘소녀시대’도 되어봤고 선글라스 제복의상의 ‘마이클 잭슨’으로도 변신해봤다. 이번 <성시경의 축가>에서는 ‘결혼식 피로연’에 참석한 수많은 ‘솔로’들을 위한 특별 무대도 마련되어 있다. 그의 깜짝 변신과 파격 예능감이 어떻게 폭발할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