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6.12.14 10:33

잇츠스킨, ‘HAPPY CHRISTMAS’ 12월 정기세일

▲ 잇츠스킨 12월 정기세일 ⓒ잇츠스킨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잇츠스킨이 연말을 맞이해 최대 50% 할인 구매할 수 있는 12월 정기세일을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한 해를 마무리 하며 진행되는 이번 ‘HAPPY CHRISTMAS SALE’은 14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스킨케어 라인부터 메이크업 라인까지 제품에 따라 20%에서 최대 50%(일부 품목제외/중복적용 안 됨)까지 할인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잇츠스킨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정기세일에는 ‘마카롱 틴티드 립 앤 치크’를 30% 할인된 4,76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잇츠 탑 프로페셔널 잉크 코팅 틴트’ 역시 30% 할인된 6,16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그 밖에도 ‘잇츠 탑 프로페셔널 타투 리퀴드 아이라이너’, ‘잇츠 탑 프로페셔널 하이 래스팅 립스틱’등 다양한 색조 제품과 기초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잇츠 탑 프로페셔널 하이 래스팅 립스틱 09호 앤틱로즈’ 컬러는 플라워셀 TVCM 속 김연아 립스틱으로 알려진 컬러이다.

TVCM제품인 ‘플라워 셀’ 라인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김연아 엽서와 스페셜 펜이함께 들어있는 석고방향제 키트도 동시에 증정한다.

이밖에 다양한 색조 제품은 물론, 프레스티지 시네이크 에이지 톡스 크림(소비자가 49,000원)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정기세일과는 별도로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저자극 크림 세트인 ‘쉼표 크림 세트’를 오는 31일까지 30% 할인된 24,500원에 판매하며, 잇츠 탑 프로페셔널 아이브로우 4종을 30% 할인하여 판매하는 프로모션 역시 31일까지 진행한다.

선크림이 여름뿐 아니라 365일 사용해야 하는 필수템으로 급부상 했으며, 겨울은 특히나 여름 못지않게 선크림을 필요로 하는 계절이다. 특히 스키와 보드가 성행인 겨울시즌, 하늘의 태양과 눈에 반사된 빛으로 인해 손상되는 피부를 방지하기 위해 선케어 제품을 50% 할인하는 혜택 역시 12월 한달 동안 진행 될 예정이다.

이번 정기세일 기간에 일부 품목은 제외될 수 있으며, 세일기간에 동시 운영하는 프로모션 외 금액대별 판촉 등의 프로모션은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