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피플
  • 입력 2012.05.09 10:20

'미코' 정소라, '콜라병 몸매'로 마이티마우스 뮤비 촬영장 초토화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미스코리아 정소라가 '콜라병 몸매'를 과시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마이티마우스 뮤비촬영장 미코 정소라 콜라병 몸매”라는 제목의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끌고 있다. 마이티마우스의 신곡 <나쁜 놈> 뮤직비디오 출연 중 스탭에 의해 촬영된 정소라의 사진은 포니테일 헤어에 초미니 블랙원피스로 섹시한 매력을 한껏 보여주고 있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정소라는 미스코리아답게 무보정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우월한 기럭지와 완벽한 바디라인의 ‘콜라병 몸매’로 뮤직비디오 촬영장의 모든 남성스탭들을 초토화 시켰다는 후문이다.

마이티마우스의 신곡 <나쁜 놈> 뮤직비디오에는 우정출연 한 미스코리아 ‘정소라’를 비롯하여 김종국의 조카로 알려진 모델출신의 ‘승희’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으며, 김종국의 또 다른 조카인 ‘소야’가 피처링에 참여해 더욱 기대를 얻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뮤직비디오 언제 볼 수 있나요", "몸매가 완벽하다", "콜라병 몸매 맞네", “눈이 즐거운 마이티마우스 뮤직비디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마이티마우스는 오는 10일 신곡 '나쁜 놈'을 발표하고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며, 이번 쇼케이스는 엠넷닷컴(www.mnet.com)을 통해 온라인으로 실시간 생중계 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