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상범 기자
  • 피플
  • 입력 2012.05.09 10:20

드라마 '빅' 장희진, 쿨하고 지적인 의사 포스 "눈길 끄네"

 
[스타데일리뉴스=김상범 기자] 배우 장희진이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빅’ 첫 촬영 모습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쿨한 성격과 미모의 의사 이세영 역할의 장희진이 첫 촬영 현장에서 남다른 비율의 비주얼과 지적인 이미지를 선보이고 있는 것이다. 

최근 경기도의 한 병원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장희진은 흰 가운 속 아이보리색 셔츠와 하늘색 바지를 입고 나타났는데, 그녀는 극 중 미모의 의사 캐릭터답게 완벽 비율과 남다른 비주얼로 구경 온 환자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장희진은 엘리베이터 앞에서 리허설 중에 있으며, 자신의 촬영이 아닐 때에는 상대 배우들의 촬영 모습을 바라보거나 모니터 속 자신의 모습을 꼼꼼히 체크하면서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착을 보이고 있다. 

특히, 그녀는 틈틈이 현장 스태프들과 담소를 나누면서 첫 촬영의 긴장감을 풀고 있으며, 촬영 내내 환한 모습으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이에 장희진은 “이번 작품에서 쿨한 성격의 의사 이세영으로 새롭게 변신하는 만큼 더 좋은 모습을 선보여야 한다는 부담감도 있고 첫 촬영이라 긴장이 많이 되었지만 현장 분위기가 좋아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 더 멋진 모습으로 찾아 뵐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며 촬영 소감을 밝혔다.

한편 KBS 2TV 드라마 <빅>은 드라마 히트 제조기 홍자매의 새로운 작품으로 공유, 이민정, 장희진, 수지가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오는 6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