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음악
  • 입력 2012.05.09 09:47

'헬로비너스' 전격 데뷔, 타이틀곡 ‘비너스(VENUS)’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걸그룹 '헬로비너스'가 데뷔 앨범 <비너스(VENUS)>를 전격 발표하고 정식 데뷔를 알렸다. 

유아라, 나라, 앨리스, 라임, 윤조, 유영 총 6명의 멤버로 구성된 '헬로비너스'는 발랄하고 친근한 느낌의 '헬로'와 범접할 수 없는 여신의 미를 뜻하는 '비너스'가 합쳐진 단어로, 대중들에게 친근한 모습으로 다정한 인사를 건내는 새로운 '21세기형 비너스'의 이미지를 지향하는 그룹. 

이미 데뷔 전부터 '21세기형 비너스'다운 비주얼과 스타일로 화제를 모으며 많은 기대를 받았던 헬로비너스는 9일, 데뷔앨범 <비너스>를 발표하고 걸그룹의 판도를 바꿀 새로운 대형신인으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앨범명과 동명인 타이틀곡 '비너스'는 경쾌하고 밝은 리듬의 댄스곡으로, 이 시대의 소심남들을 응원하기 위해 나선 헬로비너스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응원가 같은 곡이다.  

특히 같은 날 공개된 ‘비너스’ 뮤직비디오에서는 그간 베일 속에 쌓여있던 헬로비너스 멤버들의 숨겨진 매력들과 함께 멤버 각자의 비주얼이 폭발하며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헬로비너스의 데뷔앨범이자 첫번째 미니앨범인 <비너스>에는 동명의 타이틀 곡 '비너스(VENUS)'를 포함해 '헬로(Hello)', '러브 어필(Love Appeal)' 등 헬로비너스의 음악적 감성과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매력을 폭넓게 담은 4곡이 수록돼 있다. 

한편 9일 데뷔앨범 <비너스>를 발표한 헬로비너스는 오는 10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