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명연 기자
  • 영화
  • 입력 2012.05.08 17:09

2AM-2PM, 다큐 영화 ‘Beyond the ONEDAY’ 티저 공개

 

[스타데일리뉴스=김명연 기자] 2AM과 2PM이 출연하는 영화 ‘Beyond the ONEDAY ~Story of 2PM & 2AM~’의 티저 영상이 오늘(8일) 공개됐다.

‘Beyond the ONEDAY ~Story of 2PM & 2AM~’은 연습생 시절부터 함께해 온 두 팀의 일상, 공연 준비기, 인터뷰를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로, 6월 30일 일본 전역에서 개봉한다.

두 팀이 최초로 동반 출연하는 이번 영화는 제작 계획이 발표되자마자 개봉국인 일본은 물론, 국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늘 공개된 티저 영상은 무대 뒷 이야기, 음악과 서로에 대한 애정이 담긴 진솔한 인터뷰로 채워졌다.

2AM 정진운은 "제가 살면서 저한테 걸 수 있는 건 이것 밖에 없다"라며 음악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드러냈다. 반면 2PM 찬성은 "굉장히 서로를 아끼고 소중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다"란 말을 통해 멤버들에 대한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

또한 이번 영상에는 두 팀이 함께 부른 영화 OST ‘One day’가 배경음악으로 담겨, 영화 뿐 아니라 OST에 대한 기대감도 증폭되고 있다.

티저 영상은 영화의 공식 홈페이지 (http://oneday-movie.jp)에서 확인할 수 있다.

‘Beyond the ONEDAY ~Story of 2PM & 2AM~’은 6월 30일부터 TOHO시네마 록본기 힐즈 외 일본 전역에서 상영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