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2.05.07 18:56

'신만찬' 성유리, 진심가득 만찬 '천재요리사의 귀환' 알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성유리가 MBC 주말특별기획 ‘신들의 만찬’에서 기존의 밝고 명랑한 모습으로 돌아와 상대방을 배려한 진심이 담긴 ‘성유리표’ 만찬을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그 동안 아리랑을 살리기 위해 시크하고 냉랭한 모습을 보였던 그녀가 다시 밝고 명랑한 모습으로 돌아와 선노인(정혜선 분)의 초대로 온 한식 대가들을 고려한 음식을 대접해 다시금 천재요리사다운 면모를 보여준 것이다.

지난 6일 방송에서 준영(성유리 분)은 인주(서현진 분)와 아리랑의 새로운 명장 자리를 두고 마지막 경합의 일환으로 명인들의 점심을 대접하게 되었다. 준영은 긴장한 채 예민한 표정으로 요리하는 인주와는 달리 평가인지도 모른 채 흥얼거리면서 즐거운 모습으로 자신만의 요리를 완성시켰다. 

준영과 인주가 만든 음식을 맛본 명인들은 인주의 요리에 보기에 좋다며 칭찬을 했지만 녹차 향이 강하고 신맛이 부담스럽다고 평했고, 반대로 준영의 요리에 맛은 훌륭하지만 조리 시간을 못 맞춰 요리의 색감이 좀 떨어진다고 했다. 

이에 선노인은 준영이 실수한 줄 알고 약간 실망스러워했으나, 준영은 한 명인을 가리키며 “제가 잘못 본 게 아니라면, 할머님 친구 분이 틀니를 하신 것 같아서요. 한소끔 더 익히면 색감이나 질감이 좀 떨어질 수 있지만 어르신들이 드실 거였고, 치아가 불편하신 분들도 편하게 씹으실 수 있게 일부러 더 익혀냈어요”라며 먹는 사람을 고려하는 따뜻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성유리표 만찬 맛보고 싶다”, “상대방을 배려할 줄 아는 최고의 요리사”, “절대미각에 따뜻한 마음까지, 완벽 요리사 고준영 빛났다”, “서현진과의 재결합이 점점 흥미진진해진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주말특별기획 ‘신들의 만찬’은 성유리와 주상욱, 이상우의 삼각관계가 본격화되면서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