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6.12.06 09:17

에이핑크, 스페셜 앨범 'Dear' 타이틀곡은 '별의 별'

▲ 에이핑크 'Dear' 트랙리스트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에이핑크의 첫 스페셜 앨범 'Dear'의 타이틀곡은 '별의 별'인 것으로 밝혀졌다.

6일 0시 에이핑크는 공식 팬카페 및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웨이보 등 에이핑크 공식 SNS를 통해 첫 스페셜 앨범 'Dear'의 트랙리스트가 담긴 이미지를 공개하며 이같은 사실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에이핑크가 발매하는 첫 스페셜 앨범의 트랙에 대한 정보가 담겨 있다. 팬들에게 전하는 에이핑크 멤버들의 진솔한 마음을 담은 첫번째 트랙 'Dear'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별의 별'을 비롯해 'Miss U', '흔한 일', '잃어버린 조각', '그 봄날, 이 가을' 등의 신곡과 ‘NoNoNo’, ‘내가 설렐 수 있게’, ‘LUV’의 새로운 편곡 버전, ‘Mr. Chu’, ‘동화 같은 사랑’, ‘4월 19일’ 인스트가 수록됐다. 

타이틀 곡 '별의 별'은 에이핑크의 대표 히트곡 ‘Mr. Chu’를 프로듀싱한 ‘이단옆차기’와 포미닛, 씨스타, 트와이스 등 인기 아티스트들의 곡을 만든 작곡가 ‘새벽’, ’진리’의 작품으로 기대를 모은다. 애틋한 느낌의 멜로디와 가사가 업템포 힙합장르와 잘 어우러진 댄스 곡으로, 팬들을 별에 비유해 에이핑크의 영원한 별이 되어주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에이핑크의 첫 스페셜 앨범 'Dear'는 12월 15일 0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