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12.05.07 10:41

헬로비너스, 국적불문에 남녀노소 모두 응원…'대박조짐'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신예 걸그룹 헬로비너스가 데뷔를 앞두고 시민들의 응원을 한 몸에 받았다.

지난 6일 강남대로에는 헬로비너스의 이름이 새겨진 풍선이 거리를 가득 메웠다. 이는 이번 주에 있을 헬로비너스의 데뷔를 앞두고 준비된 이벤트로 오후 2시부터 강남대로 곳곳에서 약 10,000개의 풍선이 시민들에게 배포되었다.

특히 이 날 풍선을 받아 헬로비너스를 응원한 시민들은 남녀노소는 물론 국적까지 불문한 채 이 응원에 동참 하였으며 모두들 너나 할 것 없이 앞다투어 풍선을 받아가 준비한 풍선이 금새 동이 났다는 후문이다.

해당 이벤트는 이 날 나눠준 헬로비너스 풍선의 인증사진을 찍어 헬로비너스의 공식 트위터(@chHELLOVENUS)에 멘션을 보내는 이벤트로, 당첨자에게는 사인CD 및 벅스 이용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아직 가요계에 데뷔도 하지 않은 헬로비너스가 스타 22인에 이어 시민들의 응원을 듬뿍 받자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헬로비너스 뭔가 대박 조짐이다”, “티저만 들어도 노래 기대되던데 빨리 데뷔해라”, “데뷔하면 당장 내가 달려가서 응원할거임”< SPAN style="mso-hansi-font-family: 'Times New Roman'" >, “나도 오늘 풍선 받았다~”, “엄청 밀어주는 그룹인가 보네! ” 라며 헬로비너스의 데뷔에 높은 기대를 보였다.

한편 헬로비너스는 오는 9일 자정, 타이틀곡 'Venus(비너스)'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