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상범 기자
  • 방송
  • 입력 2012.05.07 09:37

드라마 '빅' 공유, 훈남 의사 vs 사춘기 고딩 "둘다 매력있어"

 

 
[스타데일리뉴스=김상범 기자] 홍정은, 홍미란 작가의 국민 로코 <빅>이 공유의 상반된 두 가지 모습을 담은 촬영 스틸을 전격 공개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첫 촬영부터 2단 변신을 감행한 공유는 완벽한 훈남 의사 ‘서윤재’와 사춘기 고등학생의 영혼을 지닌 ‘서윤재’, 두 가지 모습을 자유자재로 연기하며 역시 공유라는 찬사를 이끌어 냈다. 

경기도의 한 병원에서 촬영된 <빅>의 첫 촬영은 공유의 등장과 함께 금세 술렁이기 시작했다. 백색의 의사 가운을 입고 나타난 공유는 엄친 의사 포스를 발산하며 구경 나온 환자들의 시선까지 단번에 사로잡았던 것. 촬영현장 곳곳에서는 실제 의사 선생님이면 좋겠다는 탄성이 흘러나오며 공유에게 시선을 떼지 못하는 진풍경이 연출되기도 했다.

하지만 공유는 이내 깔끔한 모습과는 정반대인 덥수룩한 까치머리와 캐주얼 차림으로 현장에 나타나 스태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는 우연한 사건을 계기로 열여덟 사춘기 소년 강경준(신원호)의 영혼이 서윤재에게 들어간 직후의 모습. 자신의 모습이 얼떨떨한 공유의 어수룩한 모습과 고등학생 특유의 거친 말투는 어느새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며 모든 긴장을 한 순간에 털어냈다. 숨막히는 완벽 의사 포스에서 통제불능 고등학생 포스까지, 공유의 완벽한 2단 변신은 드라마 <빅>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며 새로운 ‘공유앓이’를 예고했다. 

<빅>을 통해 성공한 소아청소년과 의사 서윤재와 18세 사춘기 말기 청소년 강경준의 심리를 소화해야 하는 공유는 1인 2역에 도전하는 셈. 때문에 강경준 역의 신원호와도 수시로 대본을 맞춰보며 5년만의 드라마 복귀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30대와 10대, 의사와 고딩, 완벽남과 거친 반항아의 모든 모습을 선보일 공유에 대한 기대가 증폭될 수 밖에 없다. 

한편 사춘기 영혼의 최강 스펙 약혼남과 천하쑥맥 여선생의 국민 로코 <빅>은 KBS 2TV를 통해 오는 6월 방송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