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공연
  • 입력 2012.05.07 09:08

레드애플, 단독 라이브 공연 '비주얼&사운드 둘다 놓치지 않아'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6인조 밴드 그룹 레드애플이 오는 11일 서울 사운드홀릭씨티에서 '#Now Playing - Led apple in Seoul Vol.1' 이란 제목으로 단독 라이브 공연을 펼친다.

이번 공연 '#Now Playing - Led apple in Seoul Vol.1'은 최근 'SADNESS' 앨범을 마무리한 레드애플이 처음으로 갖는 라이브 공연으로 아이돌 밴드의 고정 타이틀 hand sync 를 무너뜨릴 밴드 사운드를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KBS2 밴드 서바이벌 TOP 밴드에서 우승한 톡식은 정기공연 일정에도 불구하고 레드애플을 위해 발 벗고 게스트로 나섰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레드애플 멤버 중 건우의 미공개 발표곡을 공개할 예정. 이에 두 밴드의 비주얼과 사운드가 함께하는 라이브 공연 소식을 접한 레드애플과 톡식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이번 공연은 대형 콘서트장이 아닌 밴드의 무대 라이브 공연장에서 오직 사운드와 보이스로 채우는 그들만의 100% 진정성을 담아낸 축제가 될 예정으로 서울뿐만 아니라 전국 라이브 홀에서 레드애플의 사운드와 보이스로 만날 수 있다.

전국 라이브 홀 공연을 위해 당분간 공연에만 치중할 계획인 레드애플은 방송에서 보여주지 못한 역량을 모두 쏟아 붓겠다는 의욕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레드애플과 게스트 톡식이 출연하는 11일 공연은 인터파크 예매 및 현장판매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