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피플
  • 입력 2012.05.06 13:22

유재석, 뉴이스트 식사비 몰래 계산하며 ‘유느님’ 입증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2012년 주목 받는 신인으로 떠오르고 있는 그룹 ‘뉴이스트’가 유재석과 함께 한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뉴이스트의 멤버 백호는 지난 4일 미투데이를 통해 “밥 먹으러 식당에 갔는데 존경하는 유재석 선배님과 하하 선배님을 뵈었어요”라며 유재석과의 만남을 알렸다.

뿐만 아니라 백호는 “뉴이스트를 알아봐주실까 걱정했는데 반갑게 인사도 해주시고, 사진도 함께 찍어주시고 몰래 계산도 해주셨습니다” 라며 유재석이 남몰래 뉴이스트의 밥값을 계산한 사실 또한 알려 이에 감사함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은 뉴이스트와 유재석이 마주친 식당에서 촬영된 것으로 ‘유느님’을 만나 신기하고 해맑아 보이는 뉴이스트와 후배들에게 인자한 미소를 짓고 있는 유재석의 웃음이 인상적이다.

유재석의 후배 사랑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개그맨 후배 ‘송중근’의 결혼식에 냉장고 가격만큼의 축의금을 송금했는가 하면 배우 박시연, 개그맨 정태호, 방송인 김지선 등도 입을 모아 ‘유느님’이라며 그의 선후배-동료 사랑을 칭찬했다.

이 소식에 네티즌들은 “역시 유느님 너무 사람 좋다!”, “뉴이스트도 이제 무한재석교 신자가 되는건가?”, “뉴이스트, 유재석, 하하라니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이 한 자리에 모였네”, “유느님이 계산해서 밥이 더 맛있었겠다”, “국민MC가 사주는 밥 먹은 뉴이스트 부럽다” 라며 호평을 쏟아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