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소영 기자
  • 방송
  • 입력 2011.04.22 15:21

MBC LIFE 휴먼 경제 프로그램 <대박의 비밀 돈방석> 방영

잠복 밀착 취재 몰래카메라 등 대박집 24시간 밀착 취재!!

 
케이블 생활 문화 채널 MBC LIFE가 오는 4월 24일 일요일    밤 11시에 휴먼 경제 프로그램 <대박의 비밀 돈방석>을 첫 방영한다.

MBC LIFE가 새롭게 선보이는 <대박의 비밀 돈방석>은 특이하고 별나게 돈을 버는 사람들, 자신만의 승부수를 띄워 대박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휴먼 경제 프로그램이다.

끝을 모를 정도로 길게 늘어선 사람 행렬과, 입이 떡 벌어지는 억대 매출 소문난 집에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는 것. <대박의 비밀 돈방석>의 첫 번째 코너 “탐정보고서, 돈방석을 찾아라!”에서는 대박 사건만 담당한다는 성공률 100%, 탐정 M이 대박 맛 집의 일급 비밀을 밝혀낸다.

첫 회에는 웬만한 월 순익 1억의 간판 없는 불고기집의 대박 비결을 취재해 본다. 주변 탐문수사와 잠복 취재, 증거 수집, 몰래카메라, 블라인드 테스트까지, CSI 못지않은 최첨단 과학 장비와 미행, 침투에 능한 30년 탐정 노하우를 총 동원한 탐정 M의 치밀하고 독한 대박 맛 집 수사 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두 번째 코너 “훔쳐보는 부자의 법칙”에서는 나만의 비법으로 돈방석에 앉은 평범한 사람들의 특별한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다. 대박 탐정 M이 부자들의 남다른   일상과 돈 버는 노하우를 24시간 밀착 취재해 전달한다. 이번 회에는 매달 월세 2000만원, 인생 루저에서 200억 자산가가 된 경매의 달인 유영수씨의 노하우를 들어본다.

세 번째 코너 <대박 키워드, 돈 이슈(issue)>에서는 현재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대박 아이템과 그 아이템을 나만의 방법으로 소화해 성공에 이른 가게들의 창업노트를 총망라 한다.

 
첫 방영에서는 원 테이블 레스토랑, ‘인 뉴욕’, 홍대 칵테일 바람을 일으킨 ‘비닐’, 당신만을 위한  맞춤형 1인 미용실 ‘더 컷’, 계단 옆 자투리 공간을 활용한 신기한 샵 ‘연금술사의 작업실’, 서울에서 가장 작은 술집 ‘달 꽃집’ 등을 찾아가 본다.

성공한 자들의 알짜배기 노하우 <대박의 비밀 돈방석>은 성우 배일성의 맛깔스러운  내레이션으로 오는 4월 24일 일요일 밤 11시에 MBC LIFE를 통해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