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6.12.01 16:09

토니모리, 비씨데이션 트리플 에센스 커버 밤 출시

보습-톤업 효과-커버력 갖춘 3 in 1 스마트 아이템

▲ 비씨데이션 트리플 에센스 커버 밤 SPF30 출시 ⓒ토니모리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토니모리(사장 양창수)가 3색 마블 컬러로 화사하고 광나는 피부 연출이 가능한 ‘비씨데이션 트리플 에센스 커버 밤 SPF30 PA++’을 선보인다.
 
‘비씨데이션 트리플 에센스 커버 밤 SPF30 PA++’은 피부에 바르는 순간 워터 에센스가 톡톡 터지면서 매끄러운 수분광 피부로 만들어준다. 이 제품은 워터 에센스를 약 68% 함유하고 있어 메이크업 시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연출해준다. 
 
제품 텍스처에는 브라이트닝 에센스 성분을 담은 화이트와 안색 에센스 성분 핑크, 커버 에센스성분 베이지 등 3가지 컬러가 마블 형태로 섞여 있어 피부에 발랐을 때 맑고 생기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이후 피부에 보습막이 형성 돼 에센스의 손실을 막아줘 제품을 바르고 난 뒤 오랫동안 촉촉함이 유지된다. 미백 및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비씨데이션 트리플 에센스 커버 밤 SPF30 PA++’은 실제 커버 밤의 표면을 긁어냈을 때 제품에 함유된 워터 에센스가 육안으로 확인될 정도로 높은 함량을 자랑한다”며 “이 제품은 워터 에센스를 통한 보습 효과는 물론, 피부를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톤업 효과와 높은 커버력까지 갖춰 바쁜 직장 여성들이 베이스 메이크업 시 활용하기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토니모리의 ‘비씨데이션 트리플 에센스 커버 밤 SPF30 PA++’는 01 스킨베이지, 02 웜베이지 2가지 호수로 출시되며 이번 신제품은 토니모리 전국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