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2.05.04 10:24

헬로비너스, 데뷔 타이틀곡 ‘비너스’ 티저영상 전격 공개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2012 최고의 걸그룹 유망주 '헬로비너스'가 데뷔곡 '비너스' 티저영상을 공개하고 데뷔 초읽기에 들어갔다.

지난 3일 공식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헬로비너스의 데뷔곡 '비너스' 티저영상은 여섯 멤버의 발랄하고 개성 넘치는 모습과 함께 귓가를 사로잡는 음악으로 벌써부터 대박예감을 주고 있다.

이번 티저영상은 30초 분량의 짧은 일부분만 공개됐음에도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함께 멤버 각자의 깜찍한 모습이 깊은 인상을 남기며 보는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헬로비너스의 데뷔곡 ‘비너스’ 뮤직비디오에는 깜짝 놀랄만한 카메오가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새롭게 시작하는 헬로비너스를 위해 뉴이스트를 비롯한 소속사 식구들이 총출동해 즐거운 파티 분위기를 연출하며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또한 밤새워 진행된 뮤직비디오 촬영에도 멤버들은 지친 기색 하나 없이 오히려 스텝들에게 힘을 북돋아 주는 모습을 보여 개념 신인다운 면모를 선보이기도 했다.

데뷔 전부터 멤버 개개인의 화려한 이력과 비주얼로 팬들뿐 아니라 많은 음악관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헬로비너스는 그룹명처럼 친근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21세기형 비너스다운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3일 타이틀곡 '비너스' 티저영상을 공개한 헬로비너스는 상반기 대형신인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