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방송
  • 입력 2012.05.04 09:56

'더킹' 조정석, "썩은 과자는 안먹습니다" 윤제문에 대범한 일침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더킹 투하츠’ 조정석이 왕실을 끊임없이 괴롭히는 ‘마왕(魔王)’ 윤제문에게 뼈있는 일침을 가했다.

‘더킹 투하츠’ 14회 방송분에서는 왕실 근위대 제2중대장 은시경(조정석)이 왕실을 위험에 빠뜨리고도 악행을 계속 저지르는 김봉구(윤제문)에게 당당하게 맞서는, 정의로운 충신의 면모를 그려냈다.

공주 이재신(이윤지)은 WOC에 참석하기 위해 자리를 비운 국왕 이재하(이승기)를 대신하여 섭정하게 됐던 상황. 이재신은 은시경에게 옆을 지켜줄 것을 부탁했고, 은시경에게서 용기를 얻은 이재신은 제주평화포럼에 참석하게 됐다. 하지만 이재신을 노리고 제주평화포럼에 온 김봉구는 살인용병 봉봉을 투입시켜 이재신을 패닉상태에 만들었고, 이때 은시경은 용의자로 확신하게 된 봉봉을 구금했다.

하지만 봉봉과 클럽M의 음모를 밝혀내기 위해 증거를 찾으려 애썼던 은시경은 어떤 증거도 발견하지 못했고, 클럽M은 왕실을 향해 성명을 발표하며 공격을 가했다. 어쩔 수 없이 은시경은 봉봉을 풀어줬고, “당장 풀어주고 클럽M에 사과해!”라는 아버지 은규태의 명령에 함께 클럽M을 찾아갔다.

클럽M으로 돌아온 봉봉은 “공주 예쁘던데, 덮칠 마음도 안 생겨? 하긴 그 때도 너무 벌벌 떨더라. 품위도 없이 살려주세요”라고 이재신을 모욕하며 은시경을 도발했다. 은시경이 격분하여 봉봉을 때리기라도 하면 CCTV로 찍어 공개하려던 것. 은시경은 두 주먹을 불끈 쥐며 흥분했지만 결국 이성을 되찾고 김봉구를 향해 “실례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왕실을 방문하실 땐 좀 더 갖춰진 사람을 데려오는 게 좋겠습니다. 조울증에 정신 병력에, SAS에서 자기네 분대원들 난사까지 한 사람을 뭐하러 데리고 계십니까”라고 역습을 가해 봉봉을 발악하게 했다.

이를 본 김봉구는 은시경을 팔로 감싸듯 정답게 어깨동무하며 “너 제법 똑똑하구나. 근데 너같은 애가 이재하는 왜 모시는 거니? 망나니잖아”라고 조용히 속삭였다. 이어 김봉구는 “근데 걘 너무 힘이 없잖아. 나한테 와, 나 과자 진짜 많아”라며 은시경이 맘에 든 듯 제안을 건넸다. 그러나 은시경은 전혀 흔들림 없이 당당한 표정으로 “죄송합니다. 전 썩은 과자는 안 먹습니다”라며 대범하게 일침을 가했다. 이재하에게 충성을 맹세한 은시경의 정의로운 충신 면모가 빛을 발하는 순간이었다.

한편 15회 방송분 예고편에서는 김항아가 눈물을 흘리며 “저는 이재하 국왕을 사랑합니다”라고 고백하는 장면이 담겨져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김항아와 이재하는 ‘팀워크’가 생명이라는 작전을 펼치며 WOC 지난대회 우승국인 미국을 상대로 역공을 펼치고 있던 상황. 과연 두 사람은 작전을 성공시키며 미국에게서 승리를 얻어낼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