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2.05.04 09:35

'지운수대통' 최주봉, 최규환 부자 코믹연기 대결 관심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연예계 대표 부자 배우 최주봉, 최규환 부자가 TV조선 주말 코믹 드라마 <지운수대통>에 동반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운수대통>을 통해 최강 ‘밉상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배우 최규환. 간에 붙고 쓸개에 붙는 민첩한 처세술과 후배들의 다 된 밥에 숟가락만 얻는 절묘한 스킬로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복권 당첨을 스스로 걷어찬 후 '멘탈 붕괴'된 차대리의 심리를 리얼하게 연기해내며, 아버지의 뒤를 이을 개성파 연기자의 출현을 예고하고 있다. 

그의 아버지 최주봉은 이은희(서영희)의 아버지이자, 지운수(임창정)의 장인인 한량 이씨역을 맡아, 강렬한 인상을 심어줄 예정이다. 최주봉은 특유의 명품 코믹 연기로 돈 냄새 맡기로는 전국 일등인 천하의 한량을 천연덕스럽게 연기했다. 그의 즉흥 애드립에 현장은 웃음바다로 변해, 촬영에 지장을 줄 정도였다는 후문이다. 

한 작품에 부자가 동반 출연하는 것은 흔치 않은 일. 연예계 대표 부자 배우 최주봉, 최규환 부자가 선보이는 강력 코믹 연기는 <지운수대통>을 시청하는 또 하나의 관전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한편 오는 5일 방송될 <지운수대통> 5회에서는 경찰서 유치장에 갇히게 된 지운수, 이은희 부부의 눈물겨운 수난기와 언더커버 회장딸 한수경(이세은)을 불륜녀로 오해하는 지운수의 모습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