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명연 기자
  • 피플
  • 입력 2012.05.04 09:35

이동욱 채팅화제, 팬들 질문에 재치+센스 있는 답변으로 눈길

 

[스타데일리뉴스=김명연 기자] 배우 이동욱이 미투데이 모바일 채팅을 통해 재치있고 센스 만발한 답변으로 팬들을 열광시켰다.

미투데이 모바일 채팅은 5월 3일 ‘강심장’ 녹화 날 당일, 1부 녹화가 끝난 후 저녁식사 겸 쉬는 시간에 진행됐다. 특히 이동욱은 저녁식사도 잊은 채 약 40분간 팬들과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대화를 이끌어갔다.

팬들과의 채팅 내용 중, “집에서 음식하시나요?”라는 질문에 이동욱은 “네. 집에서 음식 가끔 합니다. 은근 하면 잘하는 스타일. 가장 잘하는 것은 계란말이”라고 답했고, “남자가 보기에도 좋은 남자는?”라는 질문에는 “남자가 보기에도 좋은 남자는 가정적이고, 용기 있고, 겸손한 남자”라고 답해 다정다감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강심장’ 녹화 날에 진행 된 채팅이기에 ‘강심장’ 관련된 질문도 빠질 수 없었다. “강심장 본방은 누구와 함께 보세요?”라는 질문에 “본방은 가족과 봅니다. 부모님의 칭찬이 저를 춤추게 하죠”라며 가족간의 끈끈한 애정을 드러냈고, “지금 최고의 관심사는?”이라는 질문에 “(조금 뒤에 있을) 강심장 2부 녹화요. 오늘 K-pop 스타 친구들이 나와서 긴장하지 않게 잘 해줘야 해요”라며 강심장에 대한 애정과 게스트를 챙기는 마음까지 가진 MC 이동욱의 모습을 보였다.

또한 “강심장 결정은 어떻게 하셨나요?”라는 질문에 “붐의 설득이 강심장 출연을 결정하게 된 계기가 됐다. 옆에서 많이 도움을 준다”라고 답해 붐과의 진한 우정을 보여줬고, “닮고 싶거나 롤모델인 MC는 누구예요?”라는 질문에 “동엽신(신동엽)이다. 동엽이 형은 정말 최고다. 강심장 진행하는데 있어 도움이 많이 되고 정말 닮고 싶은 MC다”라고 답해 신동엽에 대한 무한한 신뢰와 애정을 드러냈다.

2부 녹화 시간이 다가오자 “오늘 너무 짧아서 아쉬웠어요. 다음에 또 기회 만들어요”라며 마지막 멘트를 잊지 않았고, “빨리 질문들이 넘어가 답을 다 못해줘 미안해요”라며 팬들과의 헤어짐을 아쉬워했다.

이번 모바일 채팅 이벤트를 본 네티즌들은 “정말 최고의 팬 서비스였다. 무한 감동했다.”, “이 남자 쫌 멋진 듯?”, “이런 배우 또 없을 듯, 센스만점!”, “충만한 예능감에 세심한 배려까지 MC 이동욱 최고!”, “다음에 다시 꼭 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