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2.05.03 13:46

“억대 CEO라도 이런 남자면 결혼 못해” 여성들이 선택한 1위는?

사진출처 - 티캐스트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억대 매출의 CEO라도, 아무리 잘생긴 훈남 이라도 도저히 용서할 수 없는 한가지가 있다. 

티캐스트 계열의 종합오락채널 E채널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하는 드라마 ‘당신은 왜 결혼하지 못했을까’ 방송을 맞이해 지난 4월 23일부터 29일까지 일주일간 200명을 대상으로 ‘당신의 결혼 상대로 너무 먼 남자’ 에 대해 설문 조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 과반수에 가까운 47%가 ‘비주얼 좋은 억대 CEO라도 입냄새, 발냄새, 암내 등 냄새 3종 세트를 가진 남자’를 1위로 선택했다. 

이어 2위로는 ‘눈치 없고 순박한 남자’(34%), 3위는 ‘말은 잘 통하지만 키가 170cm인 남자'(6%)가 차지했다. 설문에 참가한 사람들은 “키나 얼굴은 이해할 수 있지만 냄새는 견딜 수 없다”, “키가 작아도 눈치 있는 남자가 좋다” 등의 다양한 의견을 보였다. 

이외에도 기타 의견으로는 ‘허세가 심한 남자’, ‘감성이 너무 풍부해서 하루에도 몇 번씩 감정이 오락가락하는 남자’, ‘목소리가 이상한 남자’ 등이 있었다. 또한 앞서 진행됐던 ‘당신이 결혼 못하는 이유’에 대한 설문조사에서는 ‘상대를 고르는 눈이 높다’ 며 본인의 ‘눈높이’가 1위, 이어 ‘경제력’을 2위를 꼽았다. 

한편 가수 양희은의 내레이션으로 꾸며지는 드라마 ‘당신은 왜 결혼하지 못했을까’는 매주 대한민국 싱글남녀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2030세대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는 5일 밤 11시 방송에서는 지나간 사랑의 트라우마에서 벗어나고 싶은 싱글녀의 바람이 전파를 탄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