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상범 기자
  • 음악
  • 입력 2012.05.03 11:28

박상민, '나가수2' 출연 기세 몰아 신곡 '사랑한다는 거짓말' 발표

 
[스타데일리뉴스=김상범 기자] 나가수2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박상민이 5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한다.

최근 MBC <우리들의일밤 - 나는 가수다2>(이하 나가수2)에 출연하며 전성기의 인기를 다시 한번 누리고 있는 박상민이 tvN 일일드라마 <노란복수초> OST Part3를 통해 신곡 ‘사랑한다는 거짓말’을 오는 4일 0시 공개한다.

20여 년 간 대중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박상민이 오랜만에 선보이는 신곡 ‘사랑한다는 거짓말’은 지난해 11월 출시된 KBS 드라마 <오작교 형제들> OST 삽입곡 ‘못난이’에 이어 약 5개월 만에 발표하는 것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박상민 특유의 허스키한 보이스와 애절한 감성은 이 노래의 백미. 지난 나가수2 첫 번째 무대에서 MC 이은미가 ‘대한민국 보컬리스트 중 가장 정확한 음정을 구사하는 가수’라고 극찬했던 박상민은 드라마틱한 창법을 선보이면서도 전혀 흔들림이 없어 프로다운 모습을 과시했다. 뿐만 아니라 노래에 담긴 애절한 감성을 폭발적으로 드러내며 드라마의 분위기를 배가시키고 있다.

한편, 케이블 최초 100부작 일일드라마 tvN <노란복수초>는 의붓 자매의 질투로 모든 것을 잃어버린 한 여자의 복수담을 그린 작품으로 이유리, 정찬, 현우성, 윤아정의 열연으로 여성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긴박한 스토리 전개와 파격적인 이야기로 5주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등 ‘노복’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한편 tvN <노란복수초>는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아침 9시 45분 방송되며, 이유리, 이건율에 이어 박상민이 선보이는 tvN <노란복수초> OST Part3 ‘사랑한다는 거짓말’은 오는 4일 0시 음원으로 출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