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명연 기자
  • 방송
  • 입력 2012.05.03 09:34

김선아, 반전스커트로 매끈하고 '아찔한 각선미' 뽐내

 

[스타데일리뉴스=김명연 기자] MBC 새 수목드라마 ‘아이두 아이두’로 안방 극장에 컴백하는 배우 김선아의 아찔한 각선미가 돋보이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아이두 아이두’를 통해 도도 카리스마 디자이너 황지안으로 변신하는 김선아는 강렬한 레드 컬러와 우월한 각선미를 강조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선보인 것이다.

김선아는 민소매 화이트 셔츠에 강렬한 레드 컬러의 스커트와 하이힐을 매치, 매끈하고 우월한 그녀만의 완벽 각선미를 뽐내고 있다. 특히 앉았을 때 각선미가 드러나는 반전 레드 스커트로 섹시하고 도도한 느낌을 물씬 풍기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시크하고 도도한 캐릭터를 위해 와인 컬러의 숏컷으로 과감하게 변신, 처음으로 짧은 머리를 시도하며 색다른 캐릭터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완벽 각선미를 가질 수 있는 비법 알려주세요!”, “김선아의 완벽한 각선미가 의상을 더 돋보이게 하네요.”, “앉아있는 모습 완전 시크, 도도 그 자체입니다.”, “우월한 기럭지에 눈부신 각선미, 제가 가질 순 없나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MBC 새 수목드라마 ‘아이두 아이두’는 슈즈홀릭이자 지독한 워커홀릭 ‘슈퍼 알파걸’ 김선아와 고졸 출신 짝퉁 구두업자에서 전문 슈즈디자이너로 인생역전을 꿈꾸는 이장우의 발칙한 로맨스를 그리는 작품으로 ‘더킹 투하츠’의 후속편으로 오는 5월 방송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