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피플
  • 입력 2016.11.25 11:36

삼성 라이온즈 성의준, 12월 결혼 앞두고 설렘 가득 웨딩화보 공개

▲ 성의준 웨딩화보 ⓒ아이웨딩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삼성 라이온즈의 내야수 성의준이 오는 12월 결혼을 앞두고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성의준은 오는 12월 10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에서 현재 영어강사로 재직 중인 미모의 재원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웨딩화보 속 두 사람은 밝은 웃음을 보이고 있다. 삼성 라이온즈의 유니폼을 입고 야구소품을 이용해 발랄한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화려한 꽃 사이에서 팔짱을 끼고 진지한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 성의준 웨딩화보 ⓒ아이웨딩

성의준은 “지난 2010년 대학시절, 지인의 소개로 만나 6년여 간의 연애 끝에 사랑의 결실을 맺었다. 미래에 대해 같이 고민하고 20대의 대부분을 함께하면서 자연스럽게 둘이 같이 그려나가는 결혼을 결심했다”고 계기를 밝혔다.
 
이어 “오랜 연애 끝에 드디어 결혼하게 되어서 너무 설레고 기대된다. 앞으로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행복하게 잘 살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 “내년 시즌이 야구 인생에 있어서도 중요한 한 해가 될 것 같고 팀에 보탬이 되기 위해 더욱 열심히 하겠다”고 덧붙였다.
 

▲ 성의준 웨딩화보 ⓒ아이웨딩

성의준은 한양대학교를 졸업하고 2011년 야구월드컵 국가대표를 거쳐 2012년 삼성 라이온즈에 입단하여 내야수로 활약하고 있으며, 현재 오키나와 마무리훈련 캠프에서 내야 주전자리를 놓고 경쟁하며 2017년 시즌을 준비하고 있다.
 
한편 두 사람은 결혼식이 끝난 후 유럽으로 9박 10일간의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이며 신접살림은 대구 수성구 인근에 차릴 계획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