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12.05.01 15:25

'스타데일리뉴스'와 '본스타트레이닝센터'가 주최하는 아역모델선발대회 개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을 가진 모든이가 우리가족에게, 우리 아이에게 뭔가 좀 더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다는 고민을 하게 될 것이다. 각종 행사와 축제들이 즐비한 5월 동안 남들과는 차별되고 우리아이가 빛을 발할 수 있는 기회가 여기에 있다.

스타데일리뉴스와 국내 최고 엔터테이너 교육기관인 본스타트레이닝센터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제4회 톱키즈모델선발대회'가 그것이다.

“톱키즈모델 선발대회”는 아역스타들을 데뷔시키기 위한 취지 외에도, 아이의 감춰진 끼를 발견하고 타인 앞에서 그 끼를 발산하도록 하는 기회로 만들 수 있는 곳, 축제의 장으로 만들고자 한다.

이번 아역모델선발대회는 유명기획사와의 연계를 통한 교육지원과 신인개발 시스템에 있어 인정받고 있고, 매 회 참가율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그 규모면이나 퀄리티면에서도 성장하고 있다.

최근들어 지속적으로 관심받고 있는 K-pop스타, 위대한 탄생, 기적의오디션, 슈퍼스타K 등 각종 오디션 프로그램들을 통해 이슈 되었던 꼬마스타들 뿐 아니라 드라마와 영화에서 아역배우, 아역탤런트 역할은 극의 전개를 위해서 꼭 필요한 존재로 인식 되고 있다.

성인연기자들보다 더 많은 인기와 사랑을 받으며 단순히 드라마의 감초역할을 하는 수준을 넘어 스타로 자리잡아가고 있는 만큼, ‘제4회 톱키즈모델선발대회’는 아역스타를 꿈꾸는 어린이들에게는 연예인 등용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번 대회는 오는 5월 19일까지 4세~13세까지 어린이들은 누구나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노래와 춤, 연기 까지 장르구분 없이 카메라 테스트를 통해 실제 TV드라마, 영화, 광고모델로 활동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더불어 부활엔터테인먼트를 비롯한 리솜리조트, A레벨치과, 키스유성형외과, 지아모헤어, 홀리댄스, 베니쉬박스등 의류, 헤어샾, 리조트, 병원 등 다양한 후원업체들의 업체상품과 방송모델 기회를 제공하고, Jtn 미디어에서는 50만원 상당의 콘서트비용도 지원할 예정이어서 그 어느 때보다도 큰 규모의 대회가 예상된다.

접수 역시 디지털카메라만 있으면 누구나 집에서 손쉽게 신청이 가능한 구조이기에, 이번 제4회 톱키즈모델선발대회는 평범한 아이가 스타 되기는 더욱 힘든 상황 속에서도 꾸준히 꿈을 키워가고 있는 아이들이 아역스타가 되어, 진부해진 아역스타세계에 새롭고 다양한 스타들이 탄생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