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공연
  • 입력 2012.05.01 14:12

오렌지캬라멜, 일본 데뷔 하지 않았음에도 콘서트 중 깜짝 등장에 '뜨거운 반응'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4월 27일을 시작으로 진행했던 애프터스쿨의 일본 첫 단독 라이브 투어 콘서트가 30일 오사카를 끝으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 날, 오사카 공연은 미국의 실시간 Live 중계서비스인 ‘U Stream’을 통해 전 세계 팬들에게 생중계 서비스를 제공했으며, 실시간 최대 10만 접속수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이 쏟아져 그 열기를 짐작할 수 있게 했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는 애프터스쿨의 글로벌 유닛 ‘오렌지캬라멜’의 첫 일본 공연이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 일본에서 아직 공식적인 데뷔를 하지 않은 오렌지캬라멜이 콘서트 도중 감짝 등장하자, 관객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고, 노래가 한국어임에도 불구하고 함께 호응했다.

오렌지카라멜은 이에 화답하듯 일본 정규 앨범 1집에 스페셜 트랙으로 수록된 ‘샹하이 로맨스’의 일본어 버전을 선보였고, 관객들은 그 어느 때 보다 크게 환호하며 함께 노래를 따라 불러 공연장의 열기를 더했다.

소속사 플레디스의 한성수 프로듀서는 “애프터스쿨이 처음 일본에 데뷔할 때부터 오렌지캬라멜에 대한 문의가 많았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서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오렌지캬라멜이 애프터스쿨의 글로벌 유닛인 만큼, 조만간 일본 측과 협의하여 일본에서의 정식데뷔도 생각해 볼 수 있게 될 것이다며 "무엇보다 오렌지캬라멜의 음악이 처음 기획 당시 의도한 대로 KPOP을 넘어서 APOP(아시아팝)으로 대만을 비롯해 중국, 일본 등지에서 많은 사랑을 받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애프터스쿨은 이번 일본 전국투어 콘서트의 매진으로 앵콜 공연이 확정되어, 6월 17일 ‘도쿄 돔 시티 홀’에서 앵콜 콘서트를 예정하고 있으며, 한국에서는 싱글 5집으로 6월 21일 컴백을 예정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